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과거의 환영에 대한 복수! 학살자 시스템!

트위터 페이스북

PK를 많이 할수록 그에 따라 캐릭터가 일정량의 보너스를 손에 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물론, 페널티도 존재합니다. 사람을 학살하는 숫자가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그에 따라서 페널티를 부여받음과 동시에
메리트 역시 부여받게 됩니다.
죽인 캐릭터의 숫자가 늘어나 학살자에 등극하게 되면 다음의 효과를 보너스로 부여받게 됩니다.
- 캐릭터의 모든 능력치가 +3씩 상승하게 됩니다.

- 캐릭터의 물리 및 마법공격력에 10%의 보너스를 얻게 됩니다.

- 캐릭터가 얻는 경험치의 양이 2배로 상승하게 됩니다.

- 캐릭터가 물건을 판매함에 있어서 NPC상인에게 판매할 때 10%의 추가적인 제니를 얻게 됩니다.

- 악명이 높아지는 조건의 PK를 성공하였을 경우 상대방이 드롭하는 경험치를 학살자가 획득하게 됩니다.

- 일정수치 이상으로 계속적으로 수치가 올라가서 조건을 만족할 경우 캐릭터 능력치의 놀라운 변화가 일어납니다.
학살자 시스템의 성향 탭에 기록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장 마지막으로 PK에 성공한 사람의 이름 / 가장 마지막으로 자신을 PK한 사람
(kill name과 killed name 은 악명수치와 상관없이 기록되는 사항입니다.)
- PK 로 악명을 일정 수치 이상 얻어야 합니다.
(단,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경우, 특정 조건 하에 악명이 조금씩 높아집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죽임을 당할 경우,
특정 조건 하에 악명이 조금씩 낮아집니다. 공격을 하거나 당하지 않으면 전의 결과가 유지됩니다.)

- 이 값은 60분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타 캐릭터를 죽였다면 60분 동안은 다른 유저를 아무리 많이 죽여도 포인트가 오르지 않습니다.
또한 같은 캐릭터를 PK시 24시간이 지나지 않으면 포인트를 얻지 못합니다.

- PK 로 얻은 악명 수치가 일정 이하로 떨어지게 되어,
더 이상 학살자의 이름을 얻지 못한다면 학살자로써의 모든 보너스는 사라지게 됩니다.
학살자 시스템 자체의 강력함으로 인하여 별도의 페널티가 필요하게 됩니다.
살인을 한 유저는 일정시간(5분)동안 채팅,스킬,아이템 사용 등이 제한되게 될 것입니다.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