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환상총서 업데이트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환상 체험 총서

게펜 마법 학회와 룬-미드가츠 왕립 도서관이 협력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체험형 도서 시리즈 출간!! 슈발츠발드와 룬-미드가츠의 인기 도서가 새로운 형태로 독자들에게 다가온다!

가상 책읽기(Virtual Reading) 프로젝트란?

게펜 마법 학회는 차원의 균열을 연구하던 중, 차원의 균열을 통한 탐사 기술을 응용해 가상의 체험 공간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했습니다. 룬-미드가츠 왕립 도서관은 국가적 기술 지원 및 신기술 상용화를 위해 가상 체험 공간에 기존의 도서를 접목시키는 것을 제안했고 다년간의 연구와 노력 끝에 결국 가상의 체험 도서를 만들어 냈습니다!!

책의 주제에 따라 가상의 공간, 혹은 현실의 공간에서 실제로 체험하듯 생생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 놀라운 기술은 룬-미드가츠 왕립 도서관이 산하에 전용 출판사 VR-북스를 설립하면서 상용화 되었습니다.

VR-북스는 인기작으로 선별된 도서의 출판사와 제휴하여 해당 책들을 “환상 체험 총서” 시리즈로 출판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여러분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환상 총서 4작품을 런칭합니다!

환상 총서 특전 증정!

환상총서를 끝까지 읽은 독자분께 VR-북스에서 준비한 특전 기념품을 지급합니다. 모든 환상총서 시리즈 공통.

환상 총서 책갈피

환상총서 전용 책갈피. 책갈피를 볼 때마다 환상총서로 경험했던 순간이 기억나는 것 같다. 한번 완독한 환상총서는 책갈피를 목차요정에게 사용해 특정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환상 총서 완독 기념 카드

환상총서를 완독한 독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증정하는 기념 카드. 많이 모아서 독서량을 자랑하자!

기념품 교환처

완독기념 카드와 책갈피를 많이 모아 환상총서 작품의 특별한 기념품과 교환하세요! 위치 :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 입구에 기념품 교환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prt_elib 22 45)

2022년 5월 출간작 소개
금수저 영애님은 조용히 살고싶다.
환상총서 책갈피 사용처 내용 확인하기 환상총서 완독기념카드 사용처 내용 확인하기 기념품 교환처 리스트 내용 확인하기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