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맑고 깨끗한 라그나로크 만들기! CLEAN PLAY 캠페인

트위터 페이스북

맑고 깨끗한 라그나로크 만들기 CLEAN PLAY

검색하고! 스샷찍고! 확인하고!
3자 사기, 현금거래 중계 사이트 조작 등을 통해 현재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는 각종 사기 수법과 예방법을 알아보자!

아이템 시세 검색하기

가해자 1명이 다중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여 특정 아이템을 원래 시세가 아닌, 고액의 높은 시세로 조작 & 현혹하여 제니 또는 아이템으로 맞교환 하는 수법

피해자는 가해자1에게 프루스+@를 타락한천사의 날개 아이템과 교환 후 가해자2에게 프루스 카드를 판매할 목적이지만, 교환하는 순간 가해자1과 가해자2는 로그아웃

사기에 사용된 카드는 보스카드가 아니며 낮은 가격대로 시세가 형성되있던 아이템

아이템 거래 시 홈페이지 내 “아이템 거래현황 페이지”를 통해 거래하려는 아이템의 시세를 반드시 검색&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템 교환 시 스샷 찍기

혹시 모를 일에 대비하여 아이템 거래 시에는 아이템 교환창에 표시된 “교환 시 스크린샷 찍기” 버튼을 반드시 선택하는 습관을 기르시기를 바랍니다.

가해 캐릭터들은 채팅 내용 등의 근거자료 인멸을 위해 피해자 들에게 재접속 등의 행동을 유도하오니, 반드시 채팅 내용을 스크린 샷으로 남겨두시기 바랍니다.

라그나로크 운영정책을 통해 현금거래를 금지하고 있으며, 현금거래 시도 중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처리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꼭 알아두세요!
  • 운영정책에 명시되어 있는 바와 같이, 라그나로크는 현금거래를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 현금거래 시도 또는 거래 중 사기 피해 발생 시 이로 인해 발생하는 피해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라그나로크에서는 신고접수 및 처리가 불가한 사항입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