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글로벌 프로젝트 2탄! - 쿤룬 (Kunlun)

트위터 페이스북

글로벌 프로젝트 2탄! - 쿤룬(Kunlun)

알베르타로 흘러들어온 이국인이 프론테라로 호송된다. 그를 통해 그 곳의 문명에 대해서 이야기를 들은 국왕 트리스탄 3세는 선원들에게 배를 띄워 그 곳을 찾도록 명령하게 된다. 이렇게 하여 많은 선원들이 모진 고생 끝에 마침내 뱃길을 여는데 성공하게 되어 현재는 그 뱃길을 이용하여 많은 이들이 오가는 곳이 되었다.

쿤룬의 특징

아름다운 배경으로 관광지로서의 명성까지 얻게 된 쿤룬에는 아직도 특이한 종교를 믿으며 신선이라는 초월자의 존재를 믿고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은 누구나 이러한 초월자격인 신선이 될 수 있으며 부지런히 도를 닦으면 누구나 신선이 될 수 있다고 믿고 다들 정신적인 수양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중입니다.


쿤룬의 상황

현재 많은 이들이 신선이라는 초월자가 되었지만 신선이 되어서 나쁜 짓을 일삼는 무리들이 몇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들 때문에 쿤룬의 외부는 현재 상당히 어려운 지경에 처해있으며 여러가지 안 좋은 일들이 꼬리를 물고 일어나고 있습니다.

쿤룬의 정치

황제를 두고 중앙집권체제를 유지하고 있다가 현재로서는 독립적인 판관을 주축으로 정치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중앙집권체제에서 풀려 나와 판관이 모든 일을 결정하고 활동합니다.



쿤룬의 경제

경제는 상인들이 주축을 이루어 활동 중에 있습니다.
이들의 경제력과 결집력에 대해서는 더 이상 할 말이 없을 정도입니다.

쿤룬의 숙박

용문객잔이라는 객잔이 운영되고 있어 오가는 여행자들을 편안하게 쉬게 해줄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부분도 상인들이 돈을 모아 이루어 낸 성과입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