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이벤트] 라그나로크 캘린더 드림 이벤트와 함께하는 의상 증정 이벤트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라그나로크 캘린더 드림 이벤트와 함께하는 의상 증정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1년 12월 22일부터 진행되는 2022 라그나로크 캘린더 드림 이벤트와
함께하는 한정 의상 증정 이벤트 이벤트 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 한정 의상 증정 이벤트
 → 지급 기준: 2021년 12월 22일 00:00 ~ 2021년 12월 26일 23:59:59
 → 내용 : 이벤트 기간동안 캐시 아이템을 3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계정에 보상 지급(결제 금액에 따라 보상 지급)
 → 지급 아이템: 3만원 이상 결제: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1개(의상 3종 중 랜덤 1종 획득 가능)
         7만원 이상 결제: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1개(의상 3종 모두 획득 가능)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구성품 안내
 → 구성품: 의상 필리르 배낭, 의상 실키 롱(실버), 의상 화려한 벚꽃 비녀(파랑)

undefined
의상 필리르 배낭(걸칠것)

undefined
의상 실키 롱(실버)(하단)

undefined
의상 화려한 벚꽃 비녀(파랑)(상단)

undefined
3종 모두 착용 시


※ 꼭 알아두세요!
 - 이벤트 기간동안 캐시 아이템을 3만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계정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계정에 충전되어 있는 G-Cash로 캐시 아이템을 구입하셔야 결제 금액에 포함됩니다.
  (3만원 이상 G-Cash 충전이 아닌, 충전 후 게임 내 아이템을 구입하셔야만 결제 금액에 포함됩니다.)
  (RO SHOP을 통하여 선물을 진행하신 경우, 선물할 아이템을 받은 계정이 아닌, 구매한 계정으로
  결제 금액이 포함됩니다.)
 - RO SHOP을 통하여 G-Cash를 사용한 경우에도 결제 이벤트 구매 금액에 포함됩니다.
  (충전하신 본인의 G-Cash가 실제로 차감된 경우에만 결제 이벤트의 금액에 포함됩니다.)
 - 아이템 구입 누적 금액의 확인은 2022년 1월 3일 00:00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금액 확인 일자 이전 환불 및 청약 철회를 진행하신 경우, 누적 금액에서 차감 됩니다.)
 - 무료 캐시 사용 금액은 누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결제 금액에 따라 지급되는 보상이 변경되며 하위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3만원 이상 결제 시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1개 지급, 7만원 이상 결제 시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 1개 지급)
 - 아이템은 1월 5일 이후 결제금액 확인 이후 RODEX를 통해 지급될 예정입니다.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확률은 [확률공개 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겨울 이벤트 의상 바구니, 겨울 이벤트 의상 상자는 2022년 3월 첫번째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