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이벤트] 매의 눈을 가진 모험가님을 찾아라! (내용 수정)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기다리고 계신 차상위 확장 직업군이
11월 3일(수) 사크라이 서버를 통해 먼저 공개될 예정인데요!

본 서버에서의 안정적이고 즐거운 모험을 위해 나쁜 버그들을 퇴치하는데
모험가 여러분의 매의 눈을 통해 도움을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차상위 확장 직업군 버그 제보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매의 눈을 가진 모험가님을 찾아라!] 이벤트 (11/15 19:41 내용 수정)
- 기간: 11월 3일(수) 사크라이 서버 오픈 후 ~ 11월 17일(수) 사크라이 서버 종료 전 본 서버 정기점검 완료 전
- 내용: 사크라이 서버에서 차상위 확장 직업군 관련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발견한 버그를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제보 후 버그로 확인되는 경우,
    선착순(최초 제보자) / 추첨 보상 지급
- 보상: 카츄아의 비밀열쇠 3개(최초 제보자), 무료캐시 10,000원(추첨 30명)

* 11월 16일(화) 10:00부터 11월 17일(수) 본 서버 정기점검 완료 시까지 사크라이 서버 점검이 진행됩니다.
* 11월 17일(수) 본 서버 정기점검 완료 전까지 버그를 제보하시는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선착순 보상은 동일한 버그 유형에 대해 최초로 제보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지급됩니다.
- 이번 이벤트는 차상위 확장 직업군 관련 콘텐츠 관련 버그 제보로 한정됩니다.
- 문의 접수 시에는 스크린샷 첨부, 버그 재현 방법 등 상세한 내용을 포함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내부적으로 확인되지 않는 버그 내용의 경우, 보상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단순 텍스트 오탈자의 경우, 내부적으로 검수 중에 있어 이번 버그 제보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 확인된 버그는 내부 테스트 및 개발 과정에서 수정까지 다소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상은 고객센터로 접수한 계정으로 지급되니, 1:1 문의 접수 전에 계정 정보를 꼭 확인해주세요.
- 보상 지급 대상자는 이벤트 종료 후, 이벤트 게시판의 당첨자 안내를 통해 공개됩니다.


이번 [매의 눈을 가진 모험가님을 찾아라!]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모험가 여러분의 말씀에 더욱 귀 기울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