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예약가입자중 접속 이상을 경험하시는 분들에 대한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현재 예약가입을 하신 분들 중, 일부 고객님들께서 지난 8월 11일 이후 접속 이상 현상을 경험하고 계신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가 파악하는 원인으로는 일분 무통장입금고객중 농협을 통해 입금처리를 하신분 들의 데이터가 각 개개인의 이름이 아닌
통괄처리로 삼성쇼핑몰로 넘어가, 각 고객님들의 개인 입금사실 확인에 어려움이 있어 본 문제가 발생한 것으로 파악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그라비티는 일단 이러한 분들을 대상으로 일괄적으로 8월 16일 오전 10시까지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조치를 했습니다만,
정확한 입금사실 확인을 위해 여러분들이 보관하고 있으신 입금증을 팩스(02-3442-7320)를 통해 과금담당자앞으로 보내주시면
접수순대로 빠른시간내 정상화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주실실 때에는 반드시 본인의 이름, 주민번호, 아이디, 주문개월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부 카드로 신청을 했는데도 승인이 안된 분들의 경우에는,
 
1. 먼저 저희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 승인 신청 본인의 처리가 14일일괄배송 또는 배송준비중으로 나오는지 확인(삼성쇼핑몰에서)후
2. 카드승인이 떨어졌는지 여부를 확인하시고(승인이 떨어지지 않은 경우는 다시 저희사이트를 통해 유료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승인이 떨어졌다면 본인의 이름, 주민번호, 아이디, 주문개월수를 저희에게 통보해 주시면 즉시 승인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예약가입은 8월 1일 이후 입금통보 또는 입금하신 분들은 해당되지 않으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 처리 시간:
-평일 오전 09:00~12:00, 13:00~19:00
-토요일 오전 09:00~13:00
* 공휴일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