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저희 (주)그라비티의 온라인 게임인 -라그나로크-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결제처리 지연으로 인해 큰 불편을 끼쳐드린 것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라그나로크-는 작년 11월 1일 베타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9개월간의 준비작업을 거쳐 7월 29일 정식 상용 서비스를 개시하려 하였으나 저희의 경험부족과 준비소홀로 인하여 원활한 개통이 이루어지지 않아 안정화기간을 거쳐 8월 1일 다시 상용서비스로 개장하였지만 아직 일부 고객께서 지불을 완료하시고도 게임서비스상의 결제처리가 마무리되지 않음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는 결과가 초래되었습니다.

이에 대한 원인은 결제 시스템의 준비확인 소홀로 인한 장비상의 오동작이 발생했던 점, 패키지 예약가입고객의 자료가 정확히 수집이 되지 않는 e-mail 접수 방식을 사용했던 점, 무통장 지불고객의 즉시 확인을 위한 결제페이지 상의 배려와 설명이 부족했던 점, 결제처리 규모에 대한 예측이 부족하여 실제 시스템상의 결제처리 가능량보다 많은 결제처리요청으로 인하여 데이터베이스상의 마비증상이 일어난 점 등으로 파악되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긴급히 결제 시스템 하드웨어와 처리요원을 확충하고, 사용료 지불처리를 완료한 고객분께서 오래 기다리시지 않고 바로 게임서비스에 접속하실 수 있도록 처리 방식을 변경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저희 -라그나로크-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본의 아니게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그라비티의 임직원 일동은 크게 반성하고 있으며, 이를 교훈으로 삼아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회복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마음이 상하셨던 고객 여러분께서도 저희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셔서 다시 게임 상에서 만나뵐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02 년 8 월 7일 (주)그라비티 임직원 일동<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