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4월 16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4월 16일(수)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9:30 ~ 13:30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일부 보상으로 지급된 무료 캐시아이템에 [비매품] 문구의 위치가 변경됩니다.
 -> 대상아이템 : JOB 전투교범 , 생명보험 증서 , 풍선껌 , 전투교범
- 퀴즈레볼루션 우승자 모자의 아이템의 설명이 일부 수정됩니다.
- 게펜 마법대회의 마지막 대전 상대인 펜릴 몬스터에 MVP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MVP 특별경험치는 없으며, MVP아이템으로 오래된 보라상자가 적용됩니다.)
- 카게로우/오보로 전직 퀘스트의 [생존시험] 중, 일부 진입 칸의 안내 내용과 실제 적용 내용이
 달랐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다함께 라그EVENT] 관련 참여자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

■ 본서버 패치내용

- 본서버 경험치&드랍율 50% 증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우수PC방 추가 혜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우리PC방 푸르게푸르게~] 이벤트에
 선정된 우수PC방의 추가혜택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스킬 [풍요의 노래] 가 [사자후] 와 [사운드오브디스트럭션] 에 의해 해제되도록 수정됩니다.
- 정령 테라의 스킬 [록 크러셔] 의 이동속도 감소효과가 시전자가 아닌 공격대상자의 베이스레벨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정령 테라 스킬 [록 크러셔] 의 이동속도 감소 발생 확률이 마이너스일 경우에도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아브라카다브라] 로 노점개설 시 3개 이상의 상품등록시 노점을 개설할 수 없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바드, 댄서의 연주, 댄스 스킬끼리 중복되었을 때 발생하는 [불협화음] 의 효과가
 비정상 동작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호문클루스S 에레노아의 스킬 [틴더 브레이크]가 기구체가 없어도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크바시르의 링]의 스킬 [스노우플립]으로 상태 이상 [수면]을 치료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동일 옵션을 가진 장비를 중첩착용후 한개를 장착해제하면 해당 옵션이 삭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대상 : "무기는 절대로 손상되지 않는다."(무기 파괴 불가) , 방어구는 절대로 손상되지 않는다."(방어구 파괴 불가)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를 죽은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가 화이트임프리즌에 걸린 캐릭터는 보호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의 대상이 항상 자기 자신과 파티원으로 됩니다.


점검 시간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