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4월 2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4월 2일(수)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9:30 ~ 14:26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낙원단 퀘스트 경험치 상승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기간 : 2014년 4월02일 정기점검 후 ~ 4월23일 정기점검 전
 -> 봄을 맞이하여 왕딸기가 부활하였습니다. 어디서든 신선한 딸기 수확이 가능합니다.
- 만우절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이벤트가 종료되어 관련 변신스크롤이 모두 삭제되오니, 점검이 시작하기 전 모두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12지신 이벤트 관련 NPC가 추가됩니다.
 (해당 NPC 에게 [의상 생쥐모자] , [의상 젖소모자] 를 소지한후 대화를 시도하시면 1월, 2월 이벤트가
  완료한것으로 변경됩니다.)
 (해당 NPC 는 4월 12지신 이벤트 추가시 삭제됩니다.)
 ※ 12지신 이벤트는 각월에 해당하는 12개의 퀘스트를 모두 진행한 캐릭터에게 최종 보상을 주는것으로
   기획되었으나, 사전에 해당 내용이 안내가 다소 부족했던 것으로 판단되어 해당 NPC 를
   추가하였으니 1월, 2월이벤트를 완료해주시기 바라며, 3월부터는 반드시 한개의 캐릭터로 이벤트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
 
■ 본서버 패치내용

- 삼명수 패키지Ⅲ 판매가 종료됩니다.
- 카드체인지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기간 : 2014년 4월02일 정기점검 후 ~ 4월09일 정기점검 전
- 호문클루스 디이터의 스킬 [그래니틱 아머] 의 효과가 호문클루스가 몬스터에게 공격 받을 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디이터의 스킬 [라바 슬라이드] 의 카운터 오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서먼 레기온] 의 소환수에게 스킬 [아브라카타브라] 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페인 킬러] 가 엠펠리움에 영향을 주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틴더 브레이커] 효과가 특정 상황에서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열가드 스킬 [왕의 가호] 가 특정 상태 이상을 보호 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비숍 스킬 [오페르토리움] 이 상태 이상 "냉동"을 해제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미케닉 스킬 [용암분출] 이 공성 지역에서 겹쳐지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바이에리 스킬 [골덴 페르제] 의 효과로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정령 스킬 [소형 윈드 스텝] 사용시 이동불가지역으로 이동이 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오버드 부스터]를 지속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다시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가 스킬을 중복으로 캐스팅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정령스킬 [테라 대형 파워 오브 가이아] 가 엠펠리움을 공격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및 PVP 지역에서 화산재 상태이상이 적, 아군 구분없이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화산재의 상태 이상 효과 중 [화속성 데미지를 입을 때, 1.5 배의 데미지를 입게 된다.]가 삭제됩니다
- 호문클루스 바이에리 스킬 [슈테인반트] 사용 시 기존에 설치한 세이프월이 없어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삭제됩니다.
- 단축창의 설정이 특정 상황에서 임의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든 창 닫기(F11키)를 사용할 때 몬스터의 HP바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레인저 스킬 [카무플라쥬]사용 후 탑승용 고삐를 사용 시 은신 상태가 유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스킬 [월 오브 포그] 의 대상인 몬스터가 범위를 벗어난 경우 해당 몬스터에게 적용된 패널티 중
 일부가 해제되지 않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 부킹 시스템에서 151레벨 이상이 검색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몬스터의 스킬의 밸런스가 변경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제노 슬래셔] 의 이펙트 오류가 수정됩니다.
- 몬스터의 스킬 [맥스페인] 의 데미지 반사가 오동작 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스킬 [사운드 오브 디스트럭션] 사용시 지면 스킬 삭제 범위에 오류가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몬스터가 상태 이상에 걸렸을 때 몬스터의 머리 위에 나타나는 상태 이상 표시가
 일부 몬스터와 겹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2:49 추가)


점검 시간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