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3월 26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3월 26일(수)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9:30 ~ 15:13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만우절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기간 : 2014년 3월26일 정기점검 후 ~ 4월02일 정기점검 전
- 12지신 이벤트가 업데이트 됩니다.
 (2월분 12지신 이벤트는 정기점검 시 이벤트 아이템 삭제로 인해 더이상 진행이 불가능하오니,
  정기점검이 시작되기 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위기의 찰스턴의 난이도가 변경되어 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리벨리온 전용 탄약 가격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리벨리온의 탄약통 및 스피어팩이 신규 탄알로만 제작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화이트스미스카드] 의 설명이 변경됩니다.
 -> 기존 : 물리 공격시, 10% 확률로 무기 파괴 , 7%의 확률로 방어구 파괴
 -> 변경 : 물리 공격시, 10% 확률로 무기 파괴 , 7%의 확률로 갑옷 파괴
- 로드나이트 계열이 일부 상황에서 옷염색을 시도후 색상이 이상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 본서버 패치내용

- 의상 인챈트 목록이 추가됩니다.
 -> 목록 : 의상 살아있는 불꽃의 텐겔론 햇
- 아이템 3종이 삭제됩니다.
 -> 목록 : 어머니의 마음 상자, 소의 영혼 조각, 영혼의 부적
- 일정 조건에서 크루세이더 스킬 [디펜더]의 효과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의 상태가 절친이 아닐 때도 절친 스킬들을 배울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특정 상황에서 파티 창에서의 HP 표시가 [마이너스]로 표시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캐릭터가 전직 직후 기존의 스텟 가중치를 유지하고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2013 RWC 우승팀 투구]의 위치가 특정 상황에서 맞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쉐도우체이서의 스킬 [긴급 탈출]의 이동 거리가 스킬 설명과 다른 현상이 수정됩니다.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호문클루스 디이터의 스킬 [그래니틱 아머] 의 효과가 호문클루스가 몬스터에게 공격 받을 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디이터의 스킬 [라바 슬라이드] 의 카운터 오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서먼 레기온] 의 소환수에게 스킬 [아브라카타브라] 가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페인 킬러] 가 엠펠리움에 영향을 주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틴더 브레이커] 효과가 특정 상황에서 사라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열가드 스킬 [왕의 가호] 가 특정 상태 이상을 보호 하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크비숍 스킬 [오페르토리움] 이 상태 이상 "냉동"을 해제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미케닉 스킬 [용암분출] 이 공성 지역에서 겹쳐지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바이에리 스킬 [골덴 페르제] 의 효과로 공격 속도가 증가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정령 스킬 [소형 윈드 스텝] 사용시 이동불가지역으로 이동이 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스킬 [오버드 부스터]를 지속시간이 종료되기 전까지는 다시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정령스킬 [테라 대형 파워 오브 가이아] 가 엠펠리움을 공격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성전 및 PVP 지역에서 화산재 상태이상이 적, 아군 구분없이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화산재의 상태 이상 효과 중 [화속성 데미지를 입을 때, 1.5 배의 데미지를 입게 된다.]가 삭제됩니다
- 호문클루스 바이에리 스킬 [슈테인반트] 사용 시 기존에 설치한 세이프월이 없어야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삭제됩니다.
- 단축창의 설정이 특정 상황에서 임의로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퀴즈레볼루션 서버대항전 관련 맵이 추가됩니다.
- 모든 창 닫기(F11키)를 사용할 때 몬스터의 HP바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10:08 추가)
 
 
점검 시간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