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1월 9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1월 9일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4:00 ~ 08:17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공성전TE 에서 아이템 [깃털 베레모[1]] 의 옵션이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말랑도 카드분리 대상에 펜릴카드 외 10종의 MVP 카드가 추가됩니다.
- 말랑도 카드분리 대상에 타노스 무기 시리즈가 추가됩니다.
- 아이템 [TE 공성 본헬름] 의 착용 이미지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마을 및 실내맵에서 스킬 [아이스 월] 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허술한 구매노점 허가증] 아이템 오류가 수정됩니다.
- [라이더 슈츠] 착용 레벨 오류가 수정됩니다.
- 마법서(커미트)의 설명 오류가 수정됩니다. (화속성 -> 무속성) (18:30 추가)
- 크리스마스 이벤트 아이템의 옵션이 삭제됩니다. (06:29 추가)

━━━━━━━━━━━━━━━━━━━━━━━━━━━━━━━━━━━━━━━━━━━━━━━

■ 본서버 패치내용

- 에피소드 14.3 시작 퀘스트에 퀘스트 알리미 기능이 추가됩니다.
- 호러 장난감 던전 보스의 스킬이 일부 수정됩니다.
- 사다귀, 스노우 플립에 의해 공포와 깊은잠이 해제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신규 캐시아이템 [쉐도우 박스] , [피지컬 쉐도우 패키지] , [매지컬 쉐도우 패키지] 가 판매됩니다.
 -> 기간 : 2013년 1월09일 정기점검 후 ~ 2013년 1월30일 정기점검 전
- 점핑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100레벨 달성시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1/16일 까지 진행되오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8:30 추가)
- [전투교범 10개 상자] 및 [JOB교범 10개 상자] 구매시 [비매품]전투교범을 추가로 주던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골드PC방의 경험치 및 드랍율 20% 증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카드체인지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18:30 추가)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일부 아이템의 상태 이상이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작 및 리프로듀스 스킬 사용 시 기타 탭에 스킬 아이콘이 중첩되서 보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환각] 상태에서 맵이동시 오류가 일부 오류가 수정됩니다.
- 리플레이에서 길드 마크가 표시되도록 개선됩니다.
- [냉동] , [발화] , [깊은 잠] 상태이상에 이미 걸려있는 상태에서는 다시 걸리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길로틴 크로스의 [리치엔드] 독의 데미지 오류가 수정됩니다.
- 알케미스트 스킬 스피어 마인] 을 이용하여 몬스터 [마린 스피어] 를 이동 할 수 없는 곳에
 설치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제네릭의 [파이어 익스펜션] Lv4의 효과가 적에게만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소서러의 [워머] , 아크비숍의 [레노바티오] , 수라의 [점혈쾌] , 원더러 / 민스트럴의 [안식의자장가] 의
 [깊은잠] 상태의 HP 회복 효과가 일부 몬스터에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해당 내용은 적용이 연기되었습니다. 적용되는 일정에 대해서는 추후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템 Def는 어떤 경우에도 0 이하로 감소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공성전 TE에서 +20 요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고, 진입 시 해당 요리 아이템 효과가 제거되도록 수정됩니다.
 -> [세비지 통구이] , [칵테일 워그 블러드] , [마이너 양지머리] , [시로마 아이스티] , [드로세라 허브 찜]
   [쁘띠 꼬리 국수] , [투척용 세비지 통구이] , [투척용 칵테일 워그 블러드] , [투척용 마이너 양지머리]
   [투척용 시로마 아이스티] , [투척용 드로세라 허브 찜] , [투척용 쁘띠 꼬리 국수]
- 카게로우 [그림자 밟기] 스킬이 [체이스 워크] 상태에 적용되지 않는 현상 수정됩니다.


점검 내용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