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9월 5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추가)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9월 5일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4:00 ~ 08:00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페이스웜의 둥지 던전에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됩니다.
 -> 타임어택 기록 표기 방식이 길드명에서 플레이어명 기록으로 변경됩니다.
 -> 이제 최고 기록자의 이름과 공략한 인원수가 입구의 팻말에 기록됩니다.
 -> 20초 이상 일정 수준 이상의 강력한 데미지를 연달아 받게될 경우 페이스웜 퀸이
   광폭화하며 20초 동안 받은 데미지의 80% 수준의 체력을 다시 회복합니다.
  (해당 내용은 본서버 패치내용에서 제외되었으며, 추후 본서버 적용 예정입니다)
 -> 페이스웜 퀸을 처치하고 얻는 거신뱀의 껍질의 소켓버전이 등장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 각 보스구간으로 가는 길에 등장하는 일반 페이스웜의 필요 사냥수가 늘어났습니다.
   (기존 9마리 이하로 남을때까지 사냥 -> 2마리 이하로 남을때까지 사냥)
- 아지트지역 퀘스트 보상 아이템 중 크바시르의 링 파랑으로 갈색 교환시
 정상적으로 교환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크리투라 학원의 도둑 코스에서 블레싱 버프 아이콘의 표시 오류가 수정됩니다.
- 오라티오의 상태 표시 효과가 하이딩이나 클로킹시 다른 유저에게 보이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스킬 재사용 딜레이가 스킬 실패시 적용되면 안되는 스킬들에게도 적용되던 오류가 수정됩니다.
- 151레벨이상 캐릭터가 포트말라야 벙웅곳 메모리얼 던전에 입장이 불가능한 부분을 확인하였으며,
 해당 사항의 경우 차주 정기점검시 수정되어질 예정입니다. (11:30 추가)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스킬 볼캐닉 애쉬가 일반 필드에서 유저에게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호문클루스 디어터의 스킬 중 그래니틱 아머 스킬의 데미지 감소 효과가 너무 많이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워록 스킬 [화이트 임프리즌]의 스킬 설명과 달리, 화이트 임프리즌에 걸린 대상에게
 프로스트 미스티 스킬의 빙결 효과가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디타르테우르스가 스톤 스킨 사용 후 파이어 익스펜션 스킬을 사용시 데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증가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가의 배낭을 착용한 상태에서 블랙스미스 직업 퀘스트(탐욕 스킬 습득 퀘스트)를 완료 후, 모험가의 배낭을
 장착 해제할 때, 스킬 정보창의 탐욕 스킬이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챔피언 몬스터의 이름이 변경됩니다.
 -> 공격속도와 회피율이 높은 챔피언 몬스터에게 붙는 `광분하는` 수식어가 `분노의` 로 수정됩니다.
 -> 일정시간마다 텔레포트와 힐 스킬을 쓰는 챔피언 몬스터에게 붙는 `깜빡이는` 수식어가 `떠도는`으로 수정됩니다.
- 페이스웜의 둥지 던전에 다음과 같은 기능이 추가됩니다.
 -> 20초 이상 일정 수준 이상의 강력한 데미지를 연달아 받게될 경우 페이스웜 퀸이
   광폭화하며 20초 동안 받은 데미지의 80% 수준의 체력을 다시 회복합니다.
 

점검 내용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