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6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접수되는 문의 FAQ 안내 (추가)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6월 29일(수) 정기점검 이후 여러가지 내용들의 문의가 다수 접수되고 있어
주로 접수되는 문의들에 대한 답변을 FAQ 형식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님들의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1. 아지트 투자시스템이 본서버에 [심연의회랑] 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정확한 내용을 알려주세요.
A1. 6월29일 정기점검 이후 추가된 [심연의회랑] 은 공성전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면서 적용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Q2.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이 많다고 들었는데요 그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A2. 신규로 추가된 아이템의 정보는 이미 홈페이지에 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3. 심연의 회랑에 보스몬스터가 존재하나요?
A3. MVP 보스몬스터, 중보스 몬스터 모두 존재합니다.

Q4. 심연의 회랑을 열기위한 최소 투자금액인 2천만제니가 모이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4. 심연의 회랑 및 길드던전 2층 모두 공개되지 않습니다.

Q5. 모든 4개의 아지트 지역에서 7천만제니의 투자금액이 모이지 않았을경우, 심연의회랑은 열리나요?
A5. 4개의 지역 중 투자금액이 가장 높은 1곳만 심연의회랑이 열리게 됩니다.
  (단 모든 아지트에서 2천만 제니보다 이하라면 심연의회랑 및 2층은 개방되지 않습니다.)

Q6. 7천만제니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각 공성지역에서 동일한 투자금액이 나오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A6. 최종 마감인 토요일 12시 부터 결과가 발표되어질때 동일 투자성 내용이 방송되며
  30분간 추가투자금액 소모가아닌, 투표를 통하여 어떠한 심연의회랑 1곳을 개방할지 투표가
  실시됩니다.

Q7. 투자금액은 억단위인가요?
A7. 2천만제니가 투자되었다면 길드던전 2층이 개방되며 (성주, 길드원)
  7천만제니가 되었다면 심연의회랑이 오픈됩니다. (기존 1,2층은 일반공개됩니다.)

Q8. 만약 1개의 아지트의 4개길드중 길드중에서 1곳이 7천만이 넘는 투자를 했으며
  길드 여건상 투자를 하지 못했을 경우, 가장 투자를 많이한 길드만 사용이 가능한가요?
A8. 목표 금액이 7천만제니 이므로 어떠한 길드가 투자를 하였든, 7천만 제니이상 투자한다면
  투자종료 시점때 심연의회랑이 개방됩니다.

Q9. 모든 4개의 아지트에서 7천만 제니 이상의 투자가 이루어 졌을때
  최고 투자금액을 달성한 길드 아지트만 열리나요?
A9. 7천만 제니이상 투자된 지역이라면 순위에 관계없이 개방됩니다.

Q10. PK 가능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A10. 1층과 2층은 NON-PK 지역이며, 심연의회랑은 PVP PK가능지역입니다.

Q11. 공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01] 공성 고지 점령전!! 이벤트 관련 질문인데요.
  확장직업군은 참여가 불가능한가요?
A11. 현재 이벤트 페이지에 일부 내용이 누락되어 있어 수정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수정하여 적용될 예정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대상조건 : 전승 및 확장 95레벨 및 3차 직업군 이상
  주의사항 : 1. 해당 아지트를 점령한 길드원들은 서버의 원할한 데이터 저장을 위해 공성 종료후 5분정도
        탈퇴를 하지 말아주세요
      (단, 6월29일 당첨 길드들은 6월30일 16:20 기준으로 당첨자 집계가 진행되었으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해당 길드에 동일계정 캐릭터가 중복가입되어 있을 경우 1개만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Q12. 공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01] 이벤트 아이템인 [탑승용 고삐] 아이템이
  30일짜리인가요 영구아이템인가요?
A12. 해당 이벤트 상품인 [탑승용 고삐] 는 영구아이템으로 지급됩니다.

Q13. 공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02] 상품의 경우 중복지급이 가능한가요?
A13. 해당 이벤트는 동일 길드가 각 아지트지역의 심연의 회랑을 오픈하여도 상품은 1회만 지급됩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주의사항이 누락되어 담당자에게 전달하였으며, 수정될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의사항 : 1. 심연의 회랑을 오픈시킨 길드가 다수의 아지트를 보유하고 있을 경우, 1회만 적용됩니다.
        2. 동일 길드가 각 아지트지역의 심연의 회랑을 오픈하여도 상품은 1회만 지급됩니다.

해당 내용을 확인하셔서 게임접속시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하기 를 통하여
문의해주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릴 것이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