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재분배 NPC 및 스킬수정에 대한 공지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7월 31일 오후 12시(정오)까지 운영될 예정이었던 스탯/스킬 재분배 NPC에 대해 많은 고객 여러분께서 7월 31일 24시(자정)로 오해를 하고 계셨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현재 충분한 공지가 부족한 상태에서 스킬트리가 변경된 사항과 더불어 저희 운영팀원중에서도 24시로 잘못 인지한 상태에서 게시판을 통해 답변을 한 팀원이 있는 바, 그에 따른 고객 여러분들의 혼동을 줄이기 위해 스탯/스킬 재분배 NPC 운영을 8월 1일 오전 09시까지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변경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 어쌔신 스킬 [그림투스]가 레벨 5에서 마스터됩니다 (변경전:레벨 10)
- 블랙스미스 스킬 [아드레날린 러쉬]의 출현조건이 [해머폴] 레벨 2이상으로 수정되었습니다.

스탯/스킬 재분배 NPC는 중요한 스탯의 효과 변경 및 스킬변경시에만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으로써 약 2일정도
기간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차후에는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종 이벤트 등의 운영에 대해 다음과 같은 규칙을 도입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벤트 종료 하루전 게임 패치중 공지사항에 표기
- 서버 리셋 1시간/30분/10분/5분전 게임내 공지
-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12시(정오/자정 포함)는 가급적 피함
- 이벤트의 시작/종료시간을 24시간제로 표기
- 게임내 NPC가 종료일시를 공지

온라인 서비스 운영경험이 적어 미숙한 부분을 자주 보여드리게 되어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불편한 사항이나 잘못된 점에 대해서 지적해 주시면 적극적으로 반영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