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복수계정 생성에 대한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이번 복수계정 도입에 대한 수정사항 및 추가사항에 대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1. 새로운 복수계정을 생성시에 무료기간이 없던것이 무료기간 1일이 추가됩니다.
 즉 계정을 신청한 당일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는 복수계정 신청후 결재시까지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2. 주민등록 변경시 캐릭터의 성별도 바뀌게 됩니다. 성별이 바뀌어도 능력치나 소지한 아이템의 변화는 없습니다.
 
3. 14세미만 고객님께서 자신의 주민등록번호로 변경시엔 신규가입과 마찬가지로 부모님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4. 복수계정은 한분당 5개로 제한됩니다. 이는 무분별한 계정의 생성을 배제하기 위함이며 계정을 임의로 삭제하시더라도
 기존처럼 3개월간 정보가 보존되기에 임의삭제된 계정까지 제한에 포함됩니다.
 
5. 주민등록번호가 잘못되거나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쓰시던 분들은 계도기간 (~ 10월 31일 까지)중 홈페이지상에서 변경신청후
 팩스나 이메일을 통하여 주민등록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과 함께 해당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약서를 작성하여 운영팀에
 보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립니다. 서약서를 보내시지 않으시면 계정접속이 불가능합니다.
 
6.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 또는 사용시 법에 저촉되면 1000만원 이하의 벌금 또는 1년 이하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7. 계정변경등으로 소유권 분쟁등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숙지하시여 이용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