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공지] 넷파워 필자의 아이템 무단 유출에 대한 넷파워측의 사과문
- 등록일2004.04.13
- 조회19,801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넷파워에서 기사 작성만을 위해 사크라이 서버에 한하여 지급되었던 아이템과 계정을
기자라는 것을 밝히면서 기사작성만을 위해 지급된 아이템을 유포한 사건이 발생하여
조사과정 중 고객님들께 잠시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넷파워에서 사과문을 보내온 것을 고객 여러분들께 알려드립니다.
------------------------ 사 과 문 ------------------------
문서번호: 제우 04-0412-126
제목 : 필자의 아이템 무단 유통에 대한 사과문
내용 :
지난 4월호 기사를 위해 지원받았던 필자가 무단으로 아이템을 유출하여
그라비티와 라그나로크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본의 아니게 피해를 입힌
점에 대해 넷파워는 도의적인 책임을 느끼며, 이를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이에 넷파워는 관련 필자를 교체했으며,
다시는 이런 사건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04년 4월 12일
넷파워 일동
(주) 제 우 미 디 어
Net POWER 취재팀
---------------------------------------------------------
저는 지난 달까지 넷파워에서 "라그나로크 실험실" 코너를 담당했던 필자 이경필(필명 아루앤)입니다.
우선, 이번 사크라이 서버의 사태에 대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철저하게 기사 작성을 위해서만 사용하기로 하고 그라비티로 부터 협조 받은 아이템을 일반 사용자들에게 유통한 데에 책임은 저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그라비티는 피치 못하게 계정 블록 등의 어쩔 수 없는 조치들을 취해야만 했습니다. 블럭으로 인해서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모든 사태의 단초를 제공한 사람으로서 그라비티 및 피해를 입은 이용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블록 조치는 36시간 이내에 대부분 풀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다는 점 고개숙여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쪼록 라그나로크를 사랑하는 유저의 한 사람으로써 다시는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그라비티 및 피해를 입은 유저분들에게 이런 일이 발생하게 한 점에 대해서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2004년 4월 14일 이경필 올림
---------------------------------------------------------
고객님들께 잠시 물의를 일으키게 된 점에 대해서 많은 양해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