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키보드보안off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공유게시판

제목[리플레이] 본격! 초보자 가이드 1 (기본사냥편)

트위터 페이스북

일단 라그나로크를 처음시작하는 분을의한 본격 초보자 가이드 입니다.

 

이걸 읽으시면 게임을 하는데 무리는 없으실겁니다.

 

제가 친목 초보길드를 운영중이다 보니 이런저런 에로사항이 많은거 같아서 , 작성해 봅니다.

 

일단 직업의 종류.

모든직업은 잡레벨40이후 직업 2가지중 하나로 전직이 가능하다

 

검사 : 근접 물리공격으로써 힘과 어질을 올리거나, 바탈로 키울수 있다. (한손검,양손검)

궁수 : 원거리 물리공격으로써 어질과 덱스를 올린다. 무기인 활 외에도 화살이라는 아이템이 필요(한번에 화살1개소모)

도둑: 보통 어질과 힘으로 올린다, 단검류를 사용한다

복사: 인트와 바탈 혹은 덱스를 올린다. 지원케릭이나 공격케릭으로 키울수 있다 (메이스,지팡이)

법사:인트와 덱스로 마법공격을한다, 컨트롤이 약하다면 죽기 쉽다(지팡이)

 

일단 직업 소개는 이정도로 하겠구요(나머진 사실 자세하게 사이트에 나와있습니다)

 

라그나로크는 패치이후 , 파티시스템으로 사냥해야 경험치가 많이 올라갑니다.

그러다보니 파티를 껴서 사냥하는게 필수인데요.

 

이즈루드마을에서 초보자 듀토리얼을 끝내고 나면.

각자의 전직 마을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무료 창고이용권을 바꿔주는 자판기가 있을겁니다, 일단 모두 무료 워프 이용권으로 바꾸세요.

그리고, 프론테라 마을로 갑니다.

 

그곳에서 우측상단을 보시면 미니맵이 있는데 그곳에서 9시빨간점으로 가시면 필드가 나옵니다.

그 필드에서 9시,7시쪽에 있는 빨간점 두개중에 하나로 들어가신후.

8시쯤에 있는 빨간점으로 가시면 우리가흔히 "로다밭"이라고 불리는 로다프로그 파티 장소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끈적이는 물갈퀴" 라는 아이템은 55레벨이 되면 경험치를 주는 쾌스트 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이라

가격이 상당합니다(시세는 바뀔수 있으니 넘어갑니다) , 그러니 모아서 모아서 가장 비싸게 사는분한테 파세요.

로다프로그,앰버나이트 정도의 몬스터가 나오는데 카드는 비싼편이 아니니 필요한게 아니라면 모아두시길 권장합니다

5~25 레벨까지 사냥할수 있습니다.

 

25레벨이 되셨다면, 프론테라 마을로 돌아와서 폐이욘 마을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1시쯤의 빨간점으로 가신후 10시 쯤에빨간점으로 가시면 폐이욘 던전이 나옵니다.

이곳은 25~40레벨 까지의 사냥터 입니다.

카드는 비싼것이 없고, 다만 뼈다귀와 젤로피는 높은 가격에 팔리니 모아두시기 바랍니다.

 

40레벨이 되셨다면 프론테라 마을로 돌아와서 , 오크마을로 이동합니다.

이곳은 40~55레벨까지의 레벨업장소 이며, 카드는 비싼게 나오지 않습니다.(잡템도요)

다만, "오로" 또는 "오크로드" 라고 불리는 강력한 보스몬스터가 나오니, 파티원들이 알려주거나 보시면

바로 파리의 날개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전직할수있는 잡레벨40이 되실겁니다)

 

그리고 55레벨이 되셨다면 다시 프론테라 마을로 돌아와서 9시의 빨간점으로 가신뒤

11시나 1시쪽의 빨간점으로 가신후, 그필드에서 다시 9시의 빨간점으로 이동, 그리고 그필드에서

다시한번 12시로 가시면 "세비지 밭"이라고 불리우는 55~71사냥터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멧돼지의 갈기털" 아이템은 "끈적이는 물갈퀴"와 같이 55~71쾌스트에 쓰이는 아이템으로써

상당히 비싸니, 모아두시기 바라며 , "식인수의 꽃" 이라는 아이템도 그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비싸게 팔립니다.

카드는 비싸지 않습니다.

 

71레벨이 되셨다면, 프론테라에서 게펜마을로 이동합니다.

게펜마을에서 9시빨간점을 지나서 나오는 필드에서 11시 빨간점으로 이동해서 나오는 맵에서

다시 9시 빨간점으로 이동하면 71~85사냥터인 "지쁘 밭" 이 나옵니다 (지상쁘띠)

쁘띠가 주는 "원석" "쁘띠의 꼬리" 는 고가의 아이템이므로 모아두시구요.(카드 또한 가격이 어느정도 됩니다)

사이드 와인더가 주는 "독 송곳니" 도 상당히 비싸게 팔립니다.(카드또한 가격이 존재함)

가끔 쁘띠가 "둔기" 라는걸 줄텐데요, 이건 상점에 파시는 아이템입니다(개당8천원)

 

85레벨이 되셨으면 , 지쁘밭에서 9시빨간점으로 이동하면 흔히 "고성" 이라고 불리우는 글레스트헤임 이

나옵니다. 그곳에서 6시 쪽의 낙원단npc가 서있는 곳 빨간점으로 들어가신후.

그 필드에서 11시빨간점 혹은 4시쪽의 빨간점으로 들어가시면 85~95(또는 99) 까지 가능한

"닼프밭" 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나오는 카드는 대부분 가격대가 존재하며,

특히 "헌터 플라이"가 주는 카드는 상당히 비쌉니다(하지만 먹을 확률은 낮습니다)

이곳에는 "다롱이" "다로" 라고 불리우는 "다크로드" 보스가 나타나며 당연히 주변에 안가는게 상책입니다.

 

그리고 95~99레벨은 "마그밭" "마링" 이라고 불리우는 마그마링 파티를 가야하는데요.

이곳에서는 비싼카드가 없습니다, 득템이라고 한다면, "드로세라의 촉수"라는 아이템이 있는데

가격이 어느정도 되니까 나오면 꼭 드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가능하면 낙원단 2층의 워프장사를 하시는분께 돈을 드리고 가는게 좋습니다.

 

이것은 기본 사냥루트를 적어놓은것이구요. 중요한 부분인 줄임말이나 기타 장비는 2탄에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17레벨 [바포메트]낡은시간 81% 81%
  • EXP 1,842
  • WP 1,497
  • RANK 35,520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