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키보드보안off GNJOY MOTP ACTIVEX 수동설치

HOME > 커뮤니티 > 스크린샷

제목인벤-사건사고-벌꿀돼지 귀엽네 ㅋ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내가 글안쓰고 그냥 겜 안할랫는데 댓글다는거 보고 웃겨서 글남겨요

 

우선 한말씀드릴께요

 

제가 파티원한테 나 봉사하니까 알아달라 머해달라 그랬습니까?

 

인벤 사건/사고 게시판보시면 아시겠지만

 

빨대 한사람 와서 열받아서 한마디 남겼어요

 

그리고 짜증나고 피곤하고 개 하기싫은상태였구요

 

글 길게안하고 짧게 적을께요 읽기 귀찮으실테니

 

★파티에 오후7시경 들어왓습니다

왜 들어왓냐구요? 확성까지 쓸정도로 첸을 구하더라구요 얼마나 안구해졌으면

그래서 들어갔어요 당시 레벨 98

그리고 8시30분쯤? 장판달았어요 첸 구햇는데 안구해지더라구요

때마침 9시에 첸한분이오셔서 10시까지 되는게 괜찮겟냐고 하시길래

해달라고 저도 키우는케릭이있으니 첸 키운이유는 그냥 금첸금첸 해서 구하기힘들어서 내가 들어갈라고 키운거지

정도없고 암것도 없어요

그래서 10시 30분경? 갓는데 그분 계시더라구요 가셔야된대서 파티에 들어갔어요

장판단상태로 의미없이 대타첸 구해질때까지 그냥 자리 지켯습니다

새벽 4시정도? 5시 ? 정도될때까지 그냥 쭉했어요

그러다가 그냥 3차 후딱하고 온다고 하고 3차하고 첸 구해질때까지 있엇던거구요

프리랑 아는사이냐구요? ㅋㅋ 마링에서 처음봣습니다

그리고 그때 당시에 파티원이 7~8명도 안됏어요 ㅋㅋ 첸도없으면 걍 격수 다 나가는판이고 사냥도 안되는판이엇구요

나중에 날이 밝으니 사람좀 들어오더라구요 풀팟되고

근데 그때 빨대잇어서 피곤에 쩔어잇어서 그런말 뱉은거구요

누구보면 미련하겟죠 왜 하는지 ? 안그래요?

게임이라는게 누구는 강해지고 누구는 템구하고 그렇게 겜하는사람들도 있지만

저는 그냥 사람들이랑 소통하고 하는거에 만족하네요

누구처럼 좋은템 없고 누구처럼 오래 못했고 누구처럼 아는사람도 없는 쥐뿔없는 첸이지만

그냥 사람들이랑 도우면서 즐기면서 하고싶었을뿐인데

자꾸 태클거시길래 빡쳐서 한마디 한거네요 그나마 ㅋㅋ

그래도 계속 꼬리물고 늘어지더라구요

나중에는 본진와서 들이대더라구요ㅋㅋ

뭐 해명하자고 글남긴건아니고

 

★진짜중요하게 글남기게 된이유★

제가 인벤을 하다가 웃긴 댓글을 보게되서 어이없어서 글남기네요 ㅋㅋ

벌꿀돼지님? 글쓴사람이랑 친구에요? ㅋㅋ

아니면 나한테 귓말해서 "빨대냐" 누구세요? 물으니까 "ㅗ" 로그오프

1시간뒤에 또와서 "빨대하지마라"이런 남한산? 이분이신가? 노비스1렙짜리

이런말 하는이유요? 오늘도 사냥했다고? ㅋ 웃기고있네

자게에 올라온 파티관련글에 뭐가 올라와잇는데 그런소리 하는지 모르겟네요

케삭 해보신분들 다 아실겁니다 삭제신청하고 하루지나야지 지워지는거 ㅋㅋ

 

 

삭제시간 보이냐? 6월 26일 5시 26분

그말은 6월 25일 5시 26분에 삭제 걸었다는거다 ㅋㅋㅋ

니들이 인벤 사건/사고에 글쓰기전에 벌써 삭제눌렀어

그리고 시간되서 오늘 삭제한거고 ㅋㅋ

모든 케릭삭제는 삭제누르고 24시간뒤에 "삭제확인"이라는 글이뜨고

중간에 취소하고 접속하면 그시간부로 다시 24시간이다..

사기칠려면 제대로 쳐라 벌꿀돼지

댓글은 그럴듯하게 달아놧드만 전부다 가식이었네 ㅋㅋ 웃겨..정말

나참 ㅋㅋ 친구라고 편들어줘서 사람 까는건가 뭔지 모르겠는데

태클걸라면 적당히걸고

걸려고하면 제발 잇는사실 그딴걸로 까길 바란다. 없는사실 지어내면서 유저 까면서 욕먹이지말고

 

 

★ 마지막으로 글 올림 ★

저때문에 기분 나쁘셧던분들 죄송하구요

글쓰신분 화해할 마음있다구요?

진심인지 빈맘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사과드릴께요 . 그딴 막말한거 죄송합니다

 

제가 미련해서 그랬던거 사과드릴게요

마지막에 정신나갓다고 한것도 사과드릴게요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그 첸케릭은 원래 안하려던 케릭이라 신겨안쓰셔도되요 ~^^

 

근데.. 정말 벌꿀 돼지라는사람이 지인이거나 친구면 실망이네여...

그런 거짓으로말 하면서까지 언론을 끌여들이고 싶으셨던건지..

 

좋은하루되시길.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