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이번 로덱 사건으로 계정 블럭된사람입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어느날 24시영업이란 아이디로 로덱이왔고 모두받기로 수령했습니다

솔직히 게임하면서 이거 하나하나 보면서 수령하시는분도 있겠지만 다중클라이언트로할때는 로덱누르고 모두받기를 편의상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도 못보던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들어와 상인캐릭을 이요하던 다른 클라이언트로 보내버렷습니다. 그래서 자주사용하는 클라이언트와 상인캐릭이 들어있는 클라이언트 둘다 블럭당했습니다.

조사를 위해 블럭 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라비티의 대처가 너무 사람을 화나게합니다.

그라비티는 수사기관이아니다 게임사다라는 이유로 수사기관에 문의하라고합니다.

그러나 피해당한 저희는 을입니다. 저희는 개인 유저로 로그 기록, 로덱의 기록, 보낸사람이 해킹범인지 일반유저인지도 알수없는 입장입니다. 근대 그것을보고 우리보고 잡아라뇨?


그리고 그라비티 측도 전화하면 어쩔수없다, 담당자는 바꿔줄수없다 사이버안전국 수사기관에서 문의해라

그러면 저희는 선택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문의기관에 연락했습니다. 그러나 돌아오는 답변은 피해 사실이 없기때문에 사건으로 접수해줄수 없다.?

그러면 유저들은 도대체 어떻해야하죠? 서로 폭탄돌리기만하면

그리고 한번만 생각해보면 "24시영업"이라는 캐리터가 들어있는 클라이언트에서 모두 아이템과, 제니가 배달됬습니다. 피해자는 5-6명입니다. 그라비티가 저희를 해킹범으로 의심한다면 저희 모두가 그 클라이언트를 해킹해서 저희 캐릭에 뿌렷다는 이야기인데, 그럴 확률이 얼마나될까요? 물론 확률따진다는게 항상 맞는 이야기는 안지만, 피해 받은 사람들의 아이피를 대조해보고, 사는지역, 몇가지만 따져봐도 어불성설이고 말이안되는건 초등학생도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모두 기대감을가지고 즐기려던 라그나로크의 세절이벤트를 앞두고 이렇게 계정을 막아버리시면 떠나는 유저들도 많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12레벨 [바포메트]스모데드리프트 69% 69%
  • EXP 793
  • WP 773
  • RANK 48,173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