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라비티는 일해라 작성자 [바포메트] 욱이☆ 등록일2023.07.06 조회651 추천 2 신고 0 그래픽 버그가 나온지 한참이나 지났는데 아직도 못고치고있는게 말이냐 되냐 이 밥버러지들아!!!!!! 문의해도 맨날 앵무새답변만하는것들아... 월급받기 미안하지도않냐!!!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