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애쉬-바쿰 퀘스트

트위터 페이스북

단테리온 그리고 우리

이 퀘스트 처음 하려는데 데파리와 대화라고 해서

대화를 시도 하면 질문이 뭐냐며 글 적는 창이 뜨는데 뭐라 적어야 퀘스트 진행이 되나요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 드려요

아니면 퀘스트 정보 찾을 수 있는 곳 부탁합니다.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35레벨 [바포메트]o장독대o 28% 28%
  • EXP 12,528
  • WP 10,218
  • RANK 18,289
인장

 

룰룰랄랄~~

펼치기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