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애쉬-바쿰 퀘스트
- 작성자
[바포메트]
o장독대o
- 등록일2023.07.29
- 조회555
- 추천 1
- 신고 0
단테리온 그리고 우리
이 퀘스트 처음 하려는데 데파리와 대화라고 해서
대화를 시도 하면 질문이 뭐냐며 글 적는 창이 뜨는데 뭐라 적어야 퀘스트 진행이 되나요
아시는분 답변 좀 부탁 드려요
아니면 퀘스트 정보 찾을 수 있는 곳 부탁합니다.










12,528
10,218
18,289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