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3840x2160 해상도에서는 전체화면이 안되나요?
- 작성자
[바포메트]
S쥬앙S
- 등록일2023.07.30
- 조회1,429
- 추천 1
- 신고 0
아주 오래전에 찍먹 하다가 안했는데 요즘 너튭보다가 갑자기 땡겨서
게임깔고 설정 가서 이것저것 전체화면에 윈도우 호환성 까지 만졌는데
전체화면이 안되네요 전체화면 하게 되면 옆에 검은 공간 가운데 게임화면만
조그만 사각형으로 밖에 안나옴;; 글자도 작고...해상도 낮춰봐도 전체화면 똑같음










79
79
97,557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