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3840x2160 해상도에서는 전체화면이 안되나요?

트위터 페이스북

아주 오래전에 찍먹 하다가 안했는데 요즘 너튭보다가 갑자기 땡겨서

게임깔고 설정 가서 이것저것 전체화면에 윈도우 호환성 까지 만졌는데

전체화면이 안되네요 전체화면 하게 되면 옆에 검은 공간 가운데 게임화면만

조그만 사각형으로 밖에 안나옴;; 글자도 작고...해상도 낮춰봐도 전체화면 똑같음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4레벨 [바포메트]S쥬앙S 48% 48%
  • EXP 79
  • WP 79
  • RANK 97,557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