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왜 서버 안열려 또 연장여 머여 작성자 [바포메트] 미러하이노비스_5CDE 등록일2023.08.02 조회653 추천 1 신고 0 공지는 없고 서버는 안열리고 리고 연장이면 연장이라 공지 하던가 이도 저도 아니고 머하는 짓거리여 똘추들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