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작년 8월에도 클라 패치 되면서 백신에서 바이러스 걸리더니 또그러넹;;;
- 작성자
[바포메트]
다크야눅스™
- 등록일2023.08.02
- 조회635
- 추천 2
- 신고 0
아래 내용과 같이 작년 8월에도 그라비한테 이야기 해도 문제 없다더니
패치 이후 사라지더니 이번에도 똑같이 문제가 나오네요.
현재 클라이언트 패치시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http://ropatch.gnjoy.com/Patch/2023-08-02_Ragexe_1690957601.rgz
사용 프로세스: Ragnarok.exe
위협 요소 이름: Gen:Variant.Babar.54674
위험한 페이지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사용자 몰래 동작하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시도합니다.
Ragexe.exe 애플리케이션이 인터넷에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파일 경로: C:\Gravity\Ragnarok\Ragexe.exe
대상: 15.164.11.128/0
프로토콜: TCP
포트: HTTP
Bitdefender 방화벽이 악의적인 활동을 감지하고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접근을 거부했습니다. 접근을 허용하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거나 방화벽 - 규칙으로 이동하십시오.










19,136
14,931
15,808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