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왜 서버와 연결이 끊어졌다고.... 작성자 [바포메트] 한놈만패 등록일2023.08.03 조회685 추천 1 신고 0 밤에 장사 틀어 놓고 지금 봤는데 안되네...왜 그럼??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