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프론에서 튕킨 케릭은 접속이 안 되는데..뭘 고쳤다는건지 작성자 [바포메트] 콩심은52 등록일2023.08.03 조회629 추천 2 신고 0 프론에서 튕킨 케릭터들은 서버 연결 안 되요.이런것.. 체크도 안 하고 고쳤다고 공지 올리다니..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