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매크로좀 잡아라 몇년째 못잡노? 작성자 [바포메트] 보스만노비스_563B 등록일2023.08.03 조회494 추천 2 신고 0 몇년 전에도 못잡더만복귀했는데 아직도 못잡았네잡을생각 없으면 그냥 오토 매크로 쓸수있게 확 풀던지 모니터링 빡세게 해서 확 잡던지직원들 다 뭐하냐?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