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게임이나 게임가드변조 왜자꾸뜨나요?
- 작성자
[바포메트]
베일발러하드
- 등록일2023.08.04
- 조회631
- 추천 1
- 신고 0
진짜 엄청 오랫만에 라그 다시해보려고하는데...
캐릭 만들어서 접속하면 자꾸 게임이나 게임가드가 변조됐다고 뜨는데, 이유가 뭔가여?
게임 지웠다가 다시 깔아봐도 또 그러네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게임가드를 다시 깔아야되는건지 뭔지...










1,779
1,404
42,836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