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게임이나 게임가드변조 왜자꾸뜨나요?

트위터 페이스북

진짜 엄청 오랫만에 라그 다시해보려고하는데...

캐릭 만들어서 접속하면 자꾸 게임이나 게임가드가 변조됐다고 뜨는데, 이유가 뭔가여?

게임 지웠다가 다시 깔아봐도 또 그러네요.

이유 좀 알려주세요. 게임가드를 다시 깔아야되는건지 뭔지...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17레벨 [바포메트]베일발러하드 56% 56%
  • EXP 1,779
  • WP 1,404
  • RANK 42,836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