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몇시간째 해매고 있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건슬링거 99랩 잡70을 찍었는데

전승어디서 하나요??

네이버 유튜브 아무리 찾아도 건슬 전승은 안나오는데...

아인브르크 거기 주점 은 수리중이라고 안들어가지고 옛날꺼라서 그런지...


유노에서도 실프 말걸어도 진행이 안되요


전승하는법좀 알려주셍요~~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7레벨 [바포메트]노빠꾸마드 90% 90%
  • EXP 273
  • WP 253
  • RANK 76,271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