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근데 사람은 없구 더미만 가득하네 사람은 케릭만 오지게 만들어 놨네 ㅋㅋ 작성자 [바포메트] 성격사탄 등록일2023.08.12 조회725 추천 2 신고 0 그냥 사람 없는데로 놓지.. 왜 그러는지이거 컴공들은 다 암 사람 아니거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