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와... 그림투스 진짜 써보고싶다 ㅡㅡ
- 작성자
[바포메트]
처음해보는거
- 등록일2023.08.11
- 조회759
- 추천 3
- 신고 0
뉴비인데 하이딩상태에서 스킬사용해보는데 계속 스킬사용 실패만 떠서 (낙원단 카타르 끼고있음)
10분동안 마을돌아다니면서 그림투스스킬 사용법좀 알려달라고 채팅 치고 다니는데 아무도 단 1명도 관심이없네;
뉴비한테 너무 가혹하다 라그나로크의 유저분들은.. 배척당하는 느낌 ㄷㄷ










11
11
127,519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