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와... 그림투스 진짜 써보고싶다 ㅡㅡ

트위터 페이스북

뉴비인데 하이딩상태에서 스킬사용해보는데 계속 스킬사용 실패만 떠서 (낙원단 카타르 끼고있음)

10분동안 마을돌아다니면서 그림투스스킬 사용법좀 알려달라고 채팅 치고 다니는데 아무도 단 1명도 관심이없네;

뉴비한테 너무 가혹하다 라그나로크의 유저분들은.. 배척당하는 느낌 ㄷㄷ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2레벨 [바포메트]처음해보는거 5% 5%
  • EXP 11
  • WP 11
  • RANK 127,519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