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왜 게임이 망겜소리를 듣는지 알겠다 ㅋㅋ 고객과의 신뢰도가 바닥이구만 ㅋㅋ
- 작성자
[바포메트]
돈많아요
- 등록일2023.08.16
- 조회739
- 추천 2
- 신고 0
2시30분에 시작해서 연장에 연장에 연장에 연장 ㅋㅋ
과연 오늘 안에 되겠는지 ㅋㅋㅋ
몇일 게임 해본 결과.. 케시샵을 보니.. 딱 구성이 언제 망할지 모르니 일단 팔고 보자 느낌 ㅋㅋ
할려면 하고 말려면 말아라 어차피 망겜으로 가는거 그냥 팔아재껴보자 딱 이 느낌
밸런스 상관없이 다 팔아 재끼는 모습에 과연 신규 유저가 저 케시샵만 보더라도 도망 치겠는데
시대가 어느때인지 경험치를 팔고 드랍률을 파는지 ㅋㅋㅋ 안 봐도 뻔하게 보임..
다만 버프는 케시를 팔아도 유저가 게임머니로 살수 있으니 까지는 못하겠지만..
게임 구성을 보니 갈대까지 갔는데 신뢰도도 바닥인게 느껴지니 21년이 됐어도 충성고객 없는 느낌이 많이남..
그냥 딱 하루만 사는 게임같은 아저씨 같은게임 ㅋㅋ










262
257
77,139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