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왜 게임이 망겜소리를 듣는지 알겠다 ㅋㅋ 고객과의 신뢰도가 바닥이구만 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2시30분에 시작해서 연장에 연장에 연장에 연장 ㅋㅋ


과연 오늘 안에 되겠는지 ㅋㅋㅋ


몇일 게임 해본 결과.. 케시샵을 보니.. 딱 구성이 언제 망할지 모르니 일단 팔고 보자 느낌 ㅋㅋ


할려면 하고 말려면 말아라 어차피 망겜으로 가는거 그냥 팔아재껴보자 딱 이 느낌


밸런스 상관없이 다 팔아 재끼는 모습에 과연 신규 유저가 저 케시샵만 보더라도 도망 치겠는데


시대가 어느때인지 경험치를 팔고 드랍률을 파는지 ㅋㅋㅋ 안 봐도 뻔하게 보임..


다만 버프는 케시를 팔아도 유저가 게임머니로 살수 있으니 까지는 못하겠지만..


게임 구성을 보니 갈대까지 갔는데 신뢰도도 바닥인게 느껴지니 21년이 됐어도 충성고객 없는 느낌이 많이남..

그냥 딱 하루만 사는 게임같은 아저씨 같은게임 ㅋㅋ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7레벨 [바포메트]빙새기노비스_F1BD 74% 74%
  • EXP 262
  • WP 257
  • RANK 77,139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