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장난하시나요 업데이트를

트위터 페이스북

준비하고서 하는거지 업뎃하면서 테스트 하면서 고치면서하나 그라비티 매출액 엄청 올랐던데


한국은 왜이렇게 관리 ,업뎃 등등 전부 다 소홀함? 이해가 안돼네


흑우들이 이렇게 해도 알아서 하겠지 라는 심보인가 너무하네 매번


케잌같은 혜자이벤트는 전부 싹 지워버리고 10만원 결제하면 10만원 추첨해서 주는


개흑우 이벤트같지도 않은 이벤트 하면 이게 뭡니까 돈무새인가 진짜


여태 가져다가 돈처바른 나도 문제긴한데 초딩때부터 하던 게임 추억그리워서 계속하는데


가면갈수록 돈무새네 그냥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11레벨 [바포메트]현이아빠* 67% 67%
  • EXP 647
  • WP 557
  • RANK 58,998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