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확성기 창 케쉬탬 획득창 강화 성공 실패 창 따로 불리해라.

트위터 페이스북

1줄씩 처 나와서 어쩌라는 거냐 3줄로 해서 따로 나오게 해라.

확성기는 케쉬 탬인대 아이탬 팔려고 쓰면 케쉬탬 획득 문구**치는게 말이 되냐?

아니면 확성기 무료로 하던가 이건 케쉬탬 고의 누락이다.

글로벌 채팅창을 따로 만들던가 진짜 옛날 아이피라고 일 안하면 게임 망한다.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16레벨 [바포메트]청과물상인 27% 27%
  • EXP 1,471
  • WP 1,061
  • RANK 45,376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