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확성기 창 케쉬탬 획득창 강화 성공 실패 창 따로 불리해라.
- 작성자
[바포메트]
힐안줌
- 등록일2023.08.19
- 조회674
- 추천 1
- 신고 0
1줄씩 처 나와서 어쩌라는 거냐 3줄로 해서 따로 나오게 해라.
확성기는 케쉬 탬인대 아이탬 팔려고 쓰면 케쉬탬 획득 문구**치는게 말이 되냐?
아니면 확성기 무료로 하던가 이건 케쉬탬 고의 누락이다.
글로벌 채팅창을 따로 만들던가 진짜 옛날 아이피라고 일 안하면 게임 망한다.










1,471
1,061
45,376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