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스타트 눌러도 무반응

트위터 페이스북

캐릭 만들고 화면 작아서 키우려고 재접했는데

스타트 눌러도 접속 안되는데 고객센터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이것저것 해보다 2시간 날리고 승질나서 다시 플스하러 감

윈10으로 안돌아 가는 게임을 안고치고 머하고 있냐 니들은

발전하는 기술을 따라가기 싫으면 게임을 접던가 해라 이색히들아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3레벨 [바포메트]김세레나 90% 90%
  • EXP 57
  • WP 57
  • RANK 102,647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