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스타트 눌러도 무반응
- 작성자
[바포메트]
이름이생각이안난다
- 등록일2023.08.20
- 조회728
- 추천 1
- 신고 0
캐릭 만들고 화면 작아서 키우려고 재접했는데
스타트 눌러도 접속 안되는데 고객센터 검색해도 나오지도 않고
이것저것 해보다 2시간 날리고 승질나서 다시 플스하러 감
윈10으로 안돌아 가는 게임을 안고치고 머하고 있냐 니들은
발전하는 기술을 따라가기 싫으면 게임을 접던가 해라 이색히들아










57
57
102,647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