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비프로..생초보 120 후기.. 아

트위터 페이스북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의 생 라린이라는 점.. !!


120까지 찍으면서 후기 말해봅니다


막상 퀘스트로 초보 장비 준걸로 겨우 겨우 120 찍었는데.. 생명수까지 쓰면서 퀘로 찍었습니다


하지만 120 찍고 막혔습니다 장비가 하나도 없고 120 찍을동안 제니 수급이 거의 없다 시피하니.. 장비도 보통 몇천하는 제니 장비를 맞추는게 어렵더군요..겨우 겨우 사냥해서 몇십만 제니? 그것도 생명수 빼면 거의 0에 가까운 제니더군요


왜 화려한 장비만 입은 케릭들만 있는지 초보들이 왜 없는 게임인 걸 실감함.. 제가 생각한 이유는 비프는 아무리 해도 기본장비가 없어서 3차 전직이 마지노선이라는 점


120찍고 그에 맞는 사냥터를 가니 제니도 안 벌리고 퀘를 못하니 레업도 못하고 아는 사람도 없고 그러니 자연스럽게 종료를 누르게 되더군요


결국 120렙 정도 되면 무자본 육성자들은 자연스럽게 종료버튼을 누른다.. 왜냐.. 무자본으로 버는 제니로 생명수 사고

몇만원 남는 제니로 죽고 사고 결국 제자리라는 점.. 그리고 인터넷 정보도 너무 오래 되어서 잡템의 값어치를 잘 모른다는 점 결국 종료..!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6레벨 [바포메트]성격저질 27% 27%
  • EXP 166
  • WP 166
  • RANK 85,075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