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질문좀 할게요
- 작성자
[바포메트]
핵도끼
- 등록일2023.08.31
- 조회654
- 추천 2
- 신고 0
복귀한지 일주일 되어서 암즈 미케닉을 키우고 있습니다.
유튜브 보면서 장비 사고 게임을 하는데 모르는 스킬이 나가면서
"나의 속도는 아까의 열배" 라는 멘트와 함께 빠른 연타 공격을 하고 엠소모가 심하더라고요
혹시 이거 뭐때문에 이게 나가는지 혹은 이 스킬이 안나가게 할 수는 없는건지 알려주세요










41
41
107,652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