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질문좀 할게요

트위터 페이스북

복귀한지 일주일 되어서 암즈 미케닉을 키우고 있습니다.

유튜브 보면서 장비 사고 게임을 하는데 모르는 스킬이 나가면서

"나의 속도는 아까의 열배" 라는 멘트와 함께 빠른 연타 공격을 하고 엠소모가 심하더라고요

혹시 이거 뭐때문에 이게 나가는지 혹은 이 스킬이 안나가게 할 수는 없는건지 알려주세요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3레벨 [바포메트]웨폰브레이크 37% 37%
  • EXP 41
  • WP 41
  • RANK 107,652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