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마나수 오지게 비싸요. 없으니깐 사냥이 안되네 작성자 [바포메트] 성격맑음 등록일2023.08.31 조회838 추천 1 신고 0 쪼렙이라서 잡템으로 카바가 안되네..sp수급 어찌합니까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