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자유게시판(라그나로크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들 나누세요.)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제목편의성 패치 좀 해줘야 할듯.. 진짜 게임하면 답답함을 ..

트위터 페이스북

골드 피시방 4종 버프.. 진짜 이거 받을려면 뭔가 인내가 필요한듯... 그냥 간단하게

한번에 받게 해주지 어차피.. 이거 골피 하는사람은 버프 받을려고 하는건데


한번에 받게 해줘라 좀.. 그냥 한번에 버프 마크 1종으로 처리...


화살.. 아니 힘도 잘 안 찍는 케릭들은 화살 무게 때문에 게임을 하라고 하는건지.. 아니면

1000개 10분쓰고 마을 계속 갔다오라는건지 개답답 ..... 무게 0 필요


커서 아니 나이 먹은 사람들도 많은 몹 다굴 당하면 마우스 째간해서 뵈이지도 않음.. 커서 좀 크게 색깔도 좀 넣고 기호에 따라서 . 고를수 있게.. 로아나.. 거상도 이번에 다 편의성 패치했다 거상은 니들하고 나이도 비슷한데..


탐욕 탐욕 쓰는 사람들이 한방에 줍기 위해서인데 뭐이리 범위가 적은지 1셀 더 키울필요 있음.. 매크로 잡자고 일반인 죽이지 마라


신규 진입위해서 의상 경치 드랍템 적어도 몇달에 한번에 팔아줘라.. 몇천하던게 몇억하니깐 배아파서 못 사겠따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7레벨 [바포메트]성격흥박사 57% 57%
  • EXP 250
  • WP 245
  • RANK 78,091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