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그냥 라그랑 제로랑 머가 다름???? 작성자 [바포메트] 말캉빵떡 등록일2026.06.24 조회9 추천 1 신고 0 이전에 하던건 그냥 라그였던거 같은데 케릭들도 그대로 있는듯하고 잡템이라던지...제로가 나아요? 아님 그냥 라그가 나을까요?이둘이 어떤 차이가 있나요?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