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아니 라스간드 어찌 잡음?
- 작성자
[바포메트]
캐롭
- 등록일2026.06.23
- 조회9
- 추천 0
- 신고 0
사람들이 2대 정도 치면 분신 온다는데 아무리 해도 1대만 쳐도 분신 달려드는데여?
탄도 선장도 쉽게 잡는데 라스간드 못잡겠어요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탄도 선장도 쉽게 잡는데 라스간드 못잡겠어요










12,167
5,897
18,539
캐롭









게임 설치를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