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ㅋㅋㅋ 1년 만에 삼보에서 카드 먹음 작성자 [이그드라실] 넌아니난몰라 등록일2026.06.22 조회7 추천 0 신고 0 지성이면 감천 1년동안 쉬지않고 삼보에서 사냥하니 드디어 아트로스 카드 먹음. 근데 정신없어 스샷 못찍음...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