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키보드보안off GNJOY MOTP ACTIVEX 수동설치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슈발츠발드 공화국 그 두번째, 강철도시 아인브로크~!!

트위터 페이스북
아인브로크(Einbroch)?
독일어로 강철을 의미하는 Eisen 과, 강하게 때린다는 어감의 브로크의 합성어입니다.
공업도시답게, 항상 강철을 때리는 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는 데에서 유래된 이름입니다.

The History
고대 문명의 유물에 대해서는 룬 미드가츠 왕국의 경외하는 분위기와는 달리,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수도이자 학자들이 모인 유노라는 도시가 있어서
고대 문명에 대한 끊임없는 접근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증기기관에 대한 연구로,
학자들 가운데 독보적인 연구 결과를 끌어낸 로윈 A.(아르트) 스트라헨스타인(Strahlenstein) 덕분에 증기기관을 움직이는 연료로 사용 가능한 광물을 발견하고, 증기기관 양산과 배급이라는 획기적인 발전이 이루어지고 있는 상태였다.

증기기관기술의 핵심이 되는 광물이 유노 남서쪽 지역의 광맥에 대량 묻혀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업의 전폭적인 투자로 아인베흐의 채광산업은 나날이 갈수록 발전하게 되었고 채광이 늘어남에 따라 증기기관에 필요한 광물이 대량으로 쏟아져 나오면서, 증기기관 연구에 박차를 가해 증기기관의 발전과 효율적인 자원 활용의 결과를 가져왔다.
로윈 A. 스트라헨스타인의 계속적인 증기기관 연구는 증기기관의 발전으로 이어져보다 고출력, 고압력의 증기기관이 개발되어 다양한 광석을 캘 수 있게 되었으며 다양한 광석은 보다 강화된 철과 생활용품을 생산할 수 있게 해주었다.

기업의 투자는 거기에서 그치지 않고 증기기관을 이용한 채굴, 채광, 제철, 철강에 이르는 거대한 공장을 계획하기에 이르렀다.
아인베흐 근처의 빈 대지에 공장이 하나 둘 지어지고 아인베흐의 광산에서 공장으로 이어지는 증기 철도가 놓이면서 아인베흐의 채광 산업은 24시간 불야성을 이루어갔다.
공장지대는 점점 커져서 마을의 몇 배나되는 거대한 크기가 되었고 광물을 캐서 제철하는 것뿐만 아니라 관련 물품을 생산, 판매하기 시작하면서...

마침내 아인브로크라는 이름을 가진 하나의 도시로 인정 받게 되었다.
NPC
떳다!! New 몬스터!!

공업도시의 이미지를 반영해
라그나로크의 대표 몬스터인
포링이 금속화된 메탈링과
고철난로 등 금속으로 된
신규 몬스터의 등장
New 던전

아인브로크 대량 광물
매립지 Einbech 광산던전!!
아인베흐 어딘가에
위치하고 있다.

아인브로크의 미래 | 라그나로크 온라인 2005

10 번째 에피소드인 슈발츠발드 공화국의 첫번째 시나리오를 지니고 있는 아인브로크는, 라그나로크에 다시 시나리오의 흐름이 재개된다는 것을 알리는 첫번째 신호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인브로크에서 제작될 예정인 비공정과 함께 부상할 아인브로크를 기대하세요.

아인브로크 등장 이벤트 바로가기
※ 홈페이지 정보는 게임의 업데이트에 따라 내용이 다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