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드디어 밝혀지는 전승시스템. 이제 그 모든 것이 공개된다 !!

트위터 페이스북


상위 2-1차 직업군 Lord Knight | Assasin Cross | Sniper | High Priest | High Wizard | WhiteSmith
상위 2-2차 직업군 Paladin | Stalker | Clown, Gypsy | Champion | Creator | Professor

전승시스템은 99레벨에 도달한 특별한 전사들을 위해서 다시 한번 세상에서 또 다른 인생으로 다른 모험을 살아갈 수 있게 해줍니다. 전승을 한 전사는 노비스 레벨1로 다시 태어나며 전직을 통해 2차 직업군의 상위직업군으로 새롭게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전승을 하기 위해서 3가지 전사의 조건을 만족시킨 후 특정한 공간으로 이동하여
`발키리`
를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시기 바랍니다.


Point ! 전승을 위한 전사의 조건
1. 2차 직업(2-1차, 2-2차 직업군)인 캐릭터
2. 캐릭터 레벨이 99일 것
3. Job 레벨이 50일 것
위의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킨 자만이 전승이 가능합니다.

전승을 한 자만의 특권! 상위 2차 직업군!
전승한 캐릭터는 일반적인 2차 직업 캐릭터들보다 약 30%정도 향상된 HP / SP를 가지고 있으며, 상위 2차 직업군의 경우 별도의 HP / SP를 갖고 있습니다.

전승을 하게되면?
노비스가 된 이들에게는 기본적으로 모든 스킬이 사라지며 기본 기능만 남아있게 됩니다.
또한 모든 스탯은 1이 되고 100포인트의 스탯포인트가 주어지게 됩니다. 퀘스트 스킬 역시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이후 1차 직업까지는 마찬가지의 성장과정을 밟습니다.
전승 전에 위자드였던 캐릭터는 전승 후에도 마찬가지로 위자드로 밖에는 전직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장점도 있습니다.
전직을 하면 그전에 배웠던 퀘스트 스킬을 다시 기억해 내어 갖고 있게 됩니다.
때문에 같은 퀘스트 스킬을 배우기 위하여 다시 아이템을 모으고 고생할 필요성은 없습니다.
상위 2차 직업소개!

상위 2-1차 직업군
Knight -> Lord Knight
나이트의 정점에 선 형태의 로드 나이트는 가공할 공격력을 이용하여 적의 방어선을 단숨에 무너뜨릴 수 있는 강대한 물리공격 위력을 갖고 있습니다.
Assasin -> Assasin Cross
적을 교란하고 암살하고 적진을 마음대로 휘젓는 어새신 크로스는 숨겨진 다양한 기술로 적을 더욱 교란하고 자신을 위장하는데 세련되어진 형태를 취하는 전문적인 암살자 집단입니다.
Hunter -> Sniper
일발필중! 이라는 말이 이만큼 어울리는 캐릭터는 없다!
노리는 화살이 빗나간다는 말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의 원거리 물리병기의 스페셜리스트입니다.
Priest -> High Priest
동료가 위험할 때 그가 사용하는 강대한 마법들은 동료들의 사기를 향상시키고 적군의 사기를 극도로 저하시킬 수 있는 무시무시한 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Wizard -> High Wizard
사용하는 마법에 또 다른 기술을 더하여 더욱 강력해진 형태로 다시 돌아온 위자드!
높은 수준의 마법으로 그 누구도 대적하지 못할 정도의 마법력을 갖추고 돌아왔습니다.
손짓 하나에 녹아 내리는 몬스터들을 보면 가히 그 위력을 짐작할 수 있을 것입니다.
BlackSmith -> WhiteSmith
이제는 철로만 만들던 시대는 지났다!
세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금속이라도 그의 손을 거치면 그는 놀라운 솜씨로 그 금속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것이 틀림없습니다.
상위 2-2차 직업군
Crusader -> Paladin
그대는 신을 믿는가?
이 성기사들의 위력을 본다면 그대는 신의 현신하심에 경배하며 스스로 무릎을 꿇게 될 것입니다.
Rouge -> Stalker
남을 추적하고 괴롭히고...
오로지 그 일에 모든 것을 바친 자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그의 눈과 귀를 벗어나 도주하기보다는 차라리 사슴의 뿔에 꽃이 피기를 기대하는 편이 나을 것입니다.
Bard -> Clown
노랫소리가 들리는 곳에서 신비한 일이 일어난다면 바로 이 직업! 찾아가서 그의 노래에 귀를 기울이라!
당장 눈앞에 드래곤이 있다 하여도 당신은 이길 수 있다는 용기와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Dancer -> Gypsy
그녀의 춤을 보는 순간 적들은 모두 정신을 잃고 그녀의 춤에 빠져들 것입니다.
상대의 칼이 자신의 심장을 찌르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잊은 채로...
Monk -> Champion
지킬 것이 있는 자들은 아름답다!
강대한 주먹으로 신의 헌신, 신벌의 대행자를 자청하는 그들이 이번에는 그 무엇을 위해 주먹을 하늘로 쳐들었는가...
Alchemist -> Creator
내가 만들지 못하는 것이라면 세상의 그 누구도 만들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라는 그들의 말이 있다. 그 말이 오만이나 과장이 아니라 현실이라고 믿게 만드는 데는 그들의 힘이 그만큼 헛소문이 아니라 위력적이기 때문일 겁니다.
Sage -> Professor
세상의 모든 지식이 당신의 머릿속에 있다고 자부하는가?
이들과 단 5분만 시간을 투자하여 이야기를 나누어보면 자신의 어리석음과 무지에 땅을 치며 통탄하게 될 것입니다. 지식에 있어서 그들은 그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전문가들이니까...
새롭게 등장할 모험가들의 합류로 룬 미드가츠 대륙에 불 신선한 바람을 기대하십시요!
* 사크라이 서버 업데이트 후 일정기간이 지난 다음 본서버에 업데이트 됩니다.
* 현재 공개된 내용과 본서버에 업데이트 될 내용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