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키보드보안off GNJOY MOTP ACTIVEX 수동설치

업데이트(새로운 라그나로크 온라인 미리보기.)

HOME > 새소식 > 업데이트

제목글로벌 프로젝트 락릿지 업데이트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9번째 글로벌 프로젝트 락 릿지 !! (Rock Ridge)

바다 건너 신대륙에서 발견된 신비로운 광석과 광석을 둘러싼 갈등과 분쟁!

UPDATE : 2016. 12. 07

신 대륙의 발견

자그마하게 물류 사업을 해보려 했던, 항만운수 업체인 핑크로즈사는 육지에선 회사가 무슨 짓을 하여도 카프라와 존다를 능가하지 못할 것이라는 걸 깨닫습니다. 이대로 회사를 포기할 수 밖에 없을까 고민하던 중, 핑크로즈사의 사장은 깨달았습니다. 세상엔 룬-미드가츠를 중심으로 한 대륙의 나라들뿐만 아니라 바다 너머에 다양한 문물을 가진 신비한 나라와 도시들이 존재한다는 것을요.

해상무역으로 눈을 돌리고 바다 너머의 각 도시를 조사하던 핑크로즈사의 상선은 누구의 발길도 닿지 않은 미지의 신대륙을 발견하게 됩니다.

신대륙에서 아주 신비로운 색을 가진 광석을 발견한 핑크로즈사는 즉각 가공을 해 보았고, 정제를 거듭하면 고순도의 마나를 품은 마정석이 됨과 동시에, 커팅을 하면 할수록 아름다운 빛반사를 보이며 뽐내는 자태에 보석으로서의 가치도 충분함을 알게 됩니다.

핑크로즈사는 이 [보라색 광석]이 돈을 불러줄 것이라 믿었고, 실제로 [보라색 광석]은 보석으로, 마법재료로 제법 많은 이익을 안겨 주었습니다.

핑크로즈사는 [보라색 광석]의 채굴을 위해 많은 일꾼과 지원자를 모집해 광산 근처 해변에 항구마을을 만들고 본격적인 개척사업을 진행합니다. 이렇게 탄생한 것이 바로 락 릿지.

신대륙의 원주민인 캑터족의 협력 아래 락 릿지는 빠르게 안정화 되고, 채굴사업도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미드가르드에서 실패한 인생이라도 락 릿지에선 모두 한탕 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너도 나도 개척작업에 뛰어들기도 했죠.

이런 락 릿지 마을에도 한가지 큰 문제가 있었습니다. 다름 아닌 신대륙의 다른 원주민 – 타우라스족으로 구성 된 도적단이죠. 일명 소적단이라 불리는 타우라스들은 총기로 무장하고 락 릿지 마을을 약탈하거나 광산을 습격하였고, 락 릿지와 개척민들은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었습니다. 급기야 소적단은 광석을 빼돌리고 광산을 점령해버리죠.

돈줄이 말라버릴 위기에 처한 핑크로즈사는 이 일을 타개하기 위해 미드가르드에서 노련한 모험가들을 끌어들이기로 결정합니다.

락 릿지를 위기에서 구할 모험가는 바로 당신!
지금 당장 알베르타 항구의 ‘카람 푸치’를 만나보세요!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