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4월 23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4월 22일(수)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전서버 : 09:30 ~ 13:23 (완료)


■ 공통 패치내용

- 꽃놀이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이벤트가 종료되어 관련 아이템이 삭제됩니다.)
 -> 삭제아이템 : 신선한 딸기
 
━━━━━━━━━━━━━━━━━━━━━━━━━━━━━━━━━━━━━━━━━━━━━━━

■ 본서버 패치내용

- 제련용 광석상자Ⅶ가 판매됩니다.
 -> 판매 기간 : 2014년 4월23일 정기점검 후 ~ 2014년 5월08일 정기점검 전
 -> 봉인된 보스이그니젬 스크롤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4월23일 오전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입니다.
- 말랑도의 NPC [이브 페터] 의 의상 투구 교환 목록이 추가됩니다.
 -> 목록 : 머리띠, 비레타, 비레타[1], 반창고, 머리끈, 늘어진 토끼
- 말랑도의 NPC [아베르 드 도쉬] 의 의상 인챈트 목록이 추가됩니다.
 -> 목록 : 의상 돌풍의 헌팅캡, 의상 머리띠, 의상 비레타, 의상 반창고, 의상 머리끈, 의상 늘어진 토끼
- 호문클루스S 에레노아의 스킬 [틴더 브레이크]가 기구체가 없어도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 [크바시르의 링]의 스킬 [스노우플립]으로 상태 이상 [수면]을 치료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동일 옵션을 가진 장비를 중첩착용후 한개를 장착해제하면 해당 옵션이 삭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대상 : "무기는 절대로 손상되지 않는다."(무기 파괴 불가) , 방어구는 절대로 손상되지 않는다."(방어구 파괴 불가)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를 죽은 캐릭터에게 사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가 화이트임프리즌에 걸린 캐릭터는 보호할 수 없도록 수정됩니다.
- 로얄가드 스킬 [왕의 가호]의 대상이 항상 자기 자신과 파티원으로 됩니다.
- 몬스터 HP바가 일부 조건에서 보이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13:13 추가)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호문클루스의 이동속도가 소환자의 이동속도와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수정됩니다.
- 원더러, 민스트럴의 스킬 [사운드 오브 디스트럭션]가 연주 스킬 및 노래, 합창 효과가 제거된 플레이어에게
 데미지 피해와 상태이상 [스턴] 이 걸리도록 수정됩니다.
- 길로틴 크로스의 스킬 [검은 손톱]의 효과가 일부 맵 이동 시 사라지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점검 시간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