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4월 18일(수) 전 서버 정기점검 안내 (완료)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4월 18일 정기점검 내용과 서버점검 시간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점검시간

- 본서버 : 04:00 ~ 07:18 (완료)
- 사크라이서버 : 04:00 ~ 11:48 (완료)

※ 점검시간 중 요금 관련 보안 시스템 점검으로 결제가 되지 않거나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 정기점검이 종료된 이후부터 요금 결제를 시도하여 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점검시간 중에는 안정화작업이 이루어지며 해당 시간동안 회원가입, 회원정보수정,
 홈페이지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이점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통 패치내용

- 나찰파황격의 스킬 설명 오타가 수정됩니다.
- 전장 진행중 저장된 리플레이 파일이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사용중 리플레이 저장을 할 경우 네비게이션 안내 정보가 리플레이에
 표시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 본서버 패치내용

- 길드 경험치가 일정 수치 이상 초과할 경우 -(음수)로 표시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로크 컨티넨탈 가드를 통해 모로크 인근 지역을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플레어런처 스킬의 사정 거리가 5셀에서 7셀로 변경되고 공격 범위의 오류가 수정됩니다.
- 몬스터가 하이딩 스킬을 사용할 경우 HP바가 표시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정령, 용병, 호문클루스가 공격하는 몬스터의 HP바가 표시되도록 수정됩니다.
- 버듀어 트랩의 속성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권성의 스킬 태양과 달과 별의 지식의 스킬 발동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아이템을 ALT+우클릭으로 이동할 경우 장착 아이템이 해제되어야지만 이동이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 아이템을 ALT+우클릭시 화살이나,쿠나이같은 장착아이템들은 장착이 되어있을때 경고 메세지를 출력해줍니다.
- 말랑도 인챈트 NPC가 수정됩니다.
 1. 이제 더이상 말랑도의 4레벨 무기 인챈트 상인이 무기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무기 파괴를 방지하기 위해 개다래 열매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2. A급 코인과 바다신의 가호로 인챈트 되는 내용의 확률과 효능이 조정되었습니다.
   A급 코인은 기존 대비 1단계. 바다신의 가호는 기존 대비 2단계 가량 효능이 상향되었습니다.
  ※ 인챈트 방식이 장착시로 변경됨에 따라, A급 코인이 1주일간 창고 이동이 가능하도록 수정됩니다.
   (기간 : 2012년 4월18일 정기점검 후 ~ 2012년 4월25일 정기점검 전)

━━━━━━━━━━━━━━━━━━━━━━━━━━━━━━━━━━━━━━━━━━━━━━━
■ 사크라이서버 패치내용

- 캐릭터 생성 후 접속하는 이즈루드 맵이 5종의 동일한 복사 맵 중 한 곳으로 입장되도록 수정됩니다.
- 공성전 TE(Training Edition)이 업데이트 됩니다.
 -> 공성전 TE의 테스트 및 오류 확인을 위해, 사크라이 서버에 적용되어 있는 동안
   임시로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월,화,목,금요일)까지 공성이 진행됩니다.
 -> 공성전 TE가 본서버에 업데이트 되면 일요일 오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 한시간 동안 공성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3차 직업 및 레벨 확장 직업은 참여할 수 없습니다.
 -> 3차 직업 및 레벨 확장 직업의 버프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황금 도둑벌레 카드 및 마야 퍼플 카드의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태권 스킬 [높이뛰기]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글로리어스 장비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급 아이템 묘르닐, 슬레이프니르, 메긴기오르드, 브리싱가멘, 브륀힐트, 아스프리카의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긴급 호출 사용 시 참여 불가능한 캐릭터는 소환되지 않습니다.
 -> 시즈 계열 방어구와 벨룸 계열 무기, 공성용 포션 등 기존 공성용 아이템의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05:49 추가)
- 1시간 이상 접속시 경고 메시지가 수정됩니다.
- 수행중인 퀘스트의 목록이 5개 까지만 표시되도록 제한이 생깁니다.
- 의상 장비창에서 인벤토리로 드래그&드롭을 통해 아이템을 장착 해제 할 수 있도록 수정됩니다.
- 개인탭에서 장비를 장착하고 해제할 경우에 개인탭으로 돌아가도록 수정됩니다.
- 크리투라 아카데미 1층에 미용사 수달 삼쑨이 등장합니다.
 -> 수달 삼쑨은 크리투라 미용 쿠폰으로 헤어스타일을 변경해줍니다.
 -> 크리투라 미용 쿠폰은 초보자용 자판기에서 초보자용 알껍질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점검 내용을 숙지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