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공지사항(라그나로크 온라인 고객님들께 알립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제목[공지] 9월 11일 정기점검 및 패치 안내(수정)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9월 11일 오전 08:00 부터 10:00 까지(사크라이는 14:00까지) 서버정기점검 및 패치가 있습니다.
패치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서버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 처음 시작시 Job 레벨에 비해 Base 레벨이 빠르게 오르는 현상이 정정되었습니다.
■ 철 , 강철 , 석탄 , 철광석의 무게가 아이템설명과 동일하게 정정되었습니다.
 철은 5 , 강철은 10 , 석탄은 5 , 철광석은 20 의 무게를 가지게 됩니다.
■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인 [돋보기]나 머천트의 스킬[아이템 감정]을 통해서도
 감정되지 않는 아이템들의 설명에는 더이상 무게가 표시되지 않도록 정정되었습니다.
※ 사크라이에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 사크라이 서버의 경험치 획득률을 기존 본서버의 9배에서 3배로 수정하였습니다.
■ 테스트를 위하여 높은 확률로 떨어지던 카드들의 확률이 본서버와 동일하게 수정되었습니다.
■ 사크라이 서버의 아이템 획득률을 본서버의 3배로 수정 하였습니다.
■ 아처 스켈레톤이 공격즉시 플레이어에게 붙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몇가지 버그를 수정하여 적용하였습니다. ※ 전서버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사항들입니다.
■ 포츈소드의 LUK + 5 옵션이 정상 적용되도록 정정되었습니다.
■ 무낙모자를 초보자도 착용할 수 있도록 정정되었습니다.
■ 그린 라이브와 윈드 오브 버듀어의 아이템 설명이 반대로 되어있던 사항이 정정되었습니다.
■ 카드 아이템 중 일부가 구현되면서 (미구현) 으로 써있거나, 구현되지 않으면서 (미구현) 이라
 써있지 않은 아이템의 설명이 정정되었습니다.
 정정 후, 일부 카드 중 빠른시일내에 업데이트될 내용은 (미구현) 표시를 하지 않았으며 ,
 차후에 구현될 내용은 (차후구현) 이라고 표시 하였습니다.
■ 나비가면 아이템의 설명 중 장착위치가 (상단)으로 잘못 표기된 사항을 정정하여 (중단) 으로 표기되었습니다.
■ 아이템 중 [기타] 분류에 들어가는 아이템들의 설명에서 오타가 있는 부분이 정정되었습니다.
 
사크라이 던전 및 PvP시스템 관련사항은 먼저 올라간 공지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사항을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운영팀<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