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이벤트(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 라그나로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HOME > 새소식 > 이벤트

제목새해맞이 이벤트

트위터 페이스북

2015 청양의 해 기념 새해맞이 이벤트

기간 : 2014. 12. 31 점검 후 ~ 2015. 2. 25 점검 전

말랑도 문어축제

기간 : 2014년 12월31일 점검 후 ~ 2015년 2월25일 점검 전

해마다 새해가 되면 말랑도 지하 문어동굴에 사는 대왕 문어를 방문하기 위해 각지의 문어들이 찾아옵니다.

전 필드와 던전에서 헤매고 있는 ‘나들이 문어’와 ‘문어 다리’를 퇴치하고 그 기념으로 흥겨운 문어구이판을 만들어 봅시다.

싱싱한 문어다리
싱싱한 문어다리. 너무 싱싱해서 꿈틀거리고 있다.
날 것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
소량의 HP, SP회복.
이벤트 종료 시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무게 : 3

직화 문어구이
새해에만 맛 볼 수 있는 노릇노릇 잘 익은 문어구이.
10분간 LUK + 10, ATK + 20, MATK + 20.
(더 높은 옵션의 버프를 받을 시 해당 옵션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 시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무게 : 3

착한 양과 악마는 한 끗 차이 (부재 :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기간 : 2014년 12월31일 점검 후 ~ 2015년 2월25일 점검 전

베이스레벨 30이상 참여가능!!
  • 페이욘 동쪽 마을 입구에서 만날 수 있는 떠돌이 양치기 보리! 간밤에 새끼 양 몇마리가 도망쳤다고 도와달라고 합니다.
  • 새끼양을 포획 할 수 있는 오랏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필드에서 만난 “길 잃은 어린양” 에게 “오랏줄” 을 사용합니다.
  • “길 잃은 어린양” 에게 “오랏줄” 을 사용하면 “포획된 양” 을 얻을 수 있습니다. ”포획된 양” 을 “양치기 보리” 에게 데려다 주면 보상으로 “복실한 양털” 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포획된 양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길 잃고 헤매던 어린 양이다. 다시 도망치지 못하도록 밧줄로 꽁꽁 잘 묶었다. 주인에게 데려다 주자. 이벤트 종료 시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복실한 양털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갓 깎은 복실복실한 양털. 부드럽고 따뜻하다. 가공하여 옷이나 인형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시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여기서 잠깐!!!! Q&A 타임!!!
Q : 복실한 양털은 어디에 쓰나요????
A : 복실한 양털은 두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 의상아이템 “바라만 봐도 포근한 모자” 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복실한 양털 50개 + 어린양의 뿔 215개 로 조합이 가능합니다. (캐릭터당 1회 조합가능)
  2. 포목점의 실타래NPC 에게 가져다주면 “한복 주머니” 와 교환이 가능합니다. (실타래NPC 는 2015년 2월11일 ~ 2월25일 사이에 등장합니다.)

바라만 봐도 포근한 모자

기간 : 2014년 12월31일 점검 후 ~ 2015년 2월25일 점검 전

말랑도에서 열리는 문어축제에 참가하여 맛있는 문어구이도 즐기고 ~ 페이욘을 방문하여 멋진 모자도 만들고~~

  • 페이욘에서 멋쟁이 양치기청년에게 말을 걸면, 재료만 있다면 멋진 모자를 만들 수 있다는 말을 합니다. (복실한 양털 50개 + 어린양의 뿔 215개)
  • 복실한 양털은 양치기 보리의 부탁을 들어주면 교환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 어린양의 뿔은 필드에 돌아다니고 있는 길 잃은 어린 양을 사냥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 재료를 가지고 멋쟁이 양치기 청년에게 돌아가면 ‘의상 바라만 봐도 포근한 모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캐릭터당 1회 교환가능)

바라만 봐도 포근한 모자
최고급 양털을 사용해 만들었기때문에 바라보기만해도 포근한 기분이 듭니다.
HP+15%, SP+15%.
모든 종족의 몬스터에게 주는 물리, 마법 데미지 15% 증가.
우유를 마실 때, 회복량 2015% 증가.
이벤트 종료 시 옵션이 사라집니다.
계열: 의상장비
위치: 상중하단 무게 : 0
요구 레벨: 1
장착 : 전 직업

모두가 깜짝 놀랄 레시피

기간 : 2015년 2월11일 점검 후 ~ 2015년 2월25일 점검 전

새로운 재료로 옷을 짓고 싶어하는 한복아가씨에게 양털을 제공하면~ 한복 주머니가 내손에~~

뭔가 특별한 떡국을 끓이고 싶어하는 수랏간 나인에게 초코렛을 제공하면 특별한 떡국을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

포목점의 실타래 가 양털을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양치기 보리” 를 도와주면 “양털” 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복 주머니
비단으로 곱게 만든 한복 한 벌이 들어있다.
바삭거리는 재질이 어쩐지 신경 쓰이지만 한 철 예쁘게 입기에는 무리가 없다.
무게 : 1

  • 일일 퀘스트로 교환하는 경우 : “복실한 양털” 5개 -> “한복 주머니” 5개로 교환 가능
  • 퀘스트가 아닐 경우 ※수시로 교환 가능하나 그때에는 교환 수량이 달라집니다. : “복실한 양털” 5개 -> “한복 주머니” 1개

국물을 내기 위한 재료와 특별한 고명을 원하는 단술. 매일 재료를 구해주는 퀘스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코떡국
싱싱한 문어로 육수를 내고 깔끔하게 끓인 떡국에 비장의 비법으로 초콜렛을 추가 하여 달고 쌉쌀한 맛이 느껴진다.
HP와 SP를 10% 가량 회복 시켜 준다.
이벤트 종료 시 삭제되는 아이템입니다.
무게 : 10

싱싱한 문어다리 15 + 기본 초콜렛 1 -> 초코떡국 10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